전주 송천동 에코시티 매쓰원 수학학원, 소수정예 그룹과외식 수업으로 성적관리 철저

입력시간 : 2018-11-05 10:27:01 , 최종수정 : 2018-11-05 10:28:16, 최광준 기자
▲사진제공 = 매쓰원 수학학원




전북 전주시 송천동의 신도시인 에코시티에 수학과목을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눈높이 교육으로 수학에 눈을 뜨게 하고, 최상위권의 학생들에게는 고난이도 문제를 통해 목마름을 해소해주며 지적만족을 채워주는 학원이 있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올해 7월에 개원한 전주 에코시티 매쓰원 수학학원(대표 심형석, 백현우, 조경모) 3명의 원장은 경력이 화려하다.

먼저 심 대표는 전국적인 명문고인 전주 상산고를 졸업하고 전북대 수학교육과를 전공한 재원으로써 수학의 깊이를 학생들에게 심어주기 위한 교수학습법을 실천하고 있으며, 백 대표는 전북대 수학교육과를 전공하고 서울 교육1번지라 일컫는 대치동과 목동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서울과 지방의 교육품질의 차이를 줄여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조 대표는 마찬가지 전북대 수학교육과를 졸업, 동 대학원 수학교육학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일산 효성학원과 서울 수학원의 대표강사로 활동하며 경력을 쌓아온 인재이다.

에코시티 매쓰원 수학학원은 이들 세 명의 대학 동창 3명이 그동안의 경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의기 합심하여 고향 전북 전주에 서울, 경기지역 등 교육열이 높은 수도권지역과 뒤쳐지지 않는 교육프로그램과 학습지도를 선보이고 있다.

초등생부터 고3 문·이과 학생을 구별하지 않고 학생 맞춤별 체계적인 수업이 가능한 이곳은 학생의 성향과 장단점에 맞춰 대학입시에서 가장 중요한 과목인 수학의 기초와 개념, 응용과 심화까지 원스탑으로 교육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초등부는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친근한 강의로 다양한 교재를 통한 개념원리 학습과 매일 매일 꾸준한 학습습관을 들이는데 중점을 두고 교육을 시키고 있으며, 중등부는 학생과 함께하는 수준별 개인별 밀착수업을 통해 꼼꼼한 내신대비와 자사고 특목고반을 위한 심화학습반을 운영하고 있다. 고등부는 그동안의 경력을 바탕으로 기본개념 학습과 응용문제 풀이를 통해 철저한 내신관리와 모의고사 대비 등 학종(학생부 종합전형)대비 내신과 수능대비 교육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고등부의 경우 대학입시 전형의 80%를 육박하는 학종에 대비하여 전주지역 기출문제를 비롯하여 동아리활동과 입시와 학습전략을 학생별로 제시해 주고 있어 호응을 받고 있다.

매쓰원 학원의 심형석 대표는 “수학을 포기하는건 대학을 포기하는 것과 같다.”면서 “수포자(수학포기자) 학생들도 눈높이 수업으로 반드시 수학 성적을 끌어올릴 수 있으니 두려워 하지 말고 수업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현우 대표는 “부족하니까 배우러 오는 곳이 학원이다.”면서 “성적이 낮은 학생은 낮은 곳에서부터 시작하고 최상위권 학생은 그에 맞는 수업을 통해 지적만족을 시키겠다.”고 말했으며, 조경모 대표는“수학은 실과 같아서 엉킨 실타래를 풀려면 처음부터 잘 감아나가야 합니다. 저희가 그 역할을 해드릴테니 학부모님들은 저희를 믿고 자녀들을 맡겨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어렵고 힘들게만 느끼는 과목인 수학에 흥미를 느끼고 개념원리를 통해 깊이 파고 들도록 기본기와 역량을 갖추게 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는 이 세 명의 원장은 물론 매쓰원 수학학원만의 특화된 교육시스템을 전국적으로 인프라 구축을 하고 싶다는 포부도 전했다. 

‘수학 넘버원’이란 뜻의 매쓰원 수학학원에 대한 교육문의와 자세한 안내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대표번호 : 063-272-1098
심형석 원장 : 010-9168-1094
백현우 원장 : 010-6605-3706
조경모 원장 : 010-6633-9864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