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빗코엑스, 보안 플랫폼 기업 MOFAS와 업무협약 체결


거래소 비즈니스 코인 BKB 상장을 앞두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빗코엑스(대표 서현준)가 지난 10월 23일 보안 플랫폼 전문업체 모파스(MOFAS)와 상호간 지속적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


빗코엑스는 한국을 비롯해서 카자흐스탄, 베트남에 해외 거래소 오픈(2019년 12월 예정)을 준비하고 있으며 비코뱅크(암호화폐 비즈니스 플랫폼)와의 업무협약으로 BKB 코인상장 및 BKB마켓 시스템을 통해 해외 거래소와의 거래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한다고 한다. 비코뱅크의 플랫폼에는 재정거래 시스템, ICO 인포메이션, P2P거래 시스템, 암호화폐 방송등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코인 BKB를 발행하여 빗코엑스를 비롯한 해외 글로벌 거래소 코인으로 사용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모파스는 보안 서비스(보상방어형 보안서비스, 실시간검사, 행동분석, 모의해킹), 인증 컨설팅(블록체인 인증, ISO 27001 인증컨설팅), 교육사업 및 블록체인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 기술력이 우수한 기업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업체이다.


빗코엑스 서현준 대표는 “모파스와의 업무협약으로 암호화폐 거래소의 내,외부 보안을 한층 더 강화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라고 하며 “여러 암호화폐 거래소가 보안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MOU를 계기로 효율적으로 대응 할 수 있는 추진력을 얻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모파스와 함께 정기적으로 보안 점검을 하고 보안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안을 더욱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하였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정보교류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기술, 보안 분야의 업무 협력으로 상호간 발전을 위해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