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임플란트 부문 '강남푸른치과 이용준 원장' 수상

수상자 / 강남푸른치과 이용준원장

입력시간 : 2018-12-19 22:23:00 , 최종수정 : 2018-12-19 22:23:00, 이용국 기자








치과 임플란트 부문 수상자 / 강남푸른치과 이용준 원장


한국경제매거진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이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했다.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은 고객과 조직원 등에게 확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경제적, 사회적 책임을 실행하고 기관과 기업의 미래 가치를 창조한 최고의 경영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올해는 26개사가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11월 2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렸다. 한국경영평가원에서 주관했으며 심사위원장에 고성삼 중앙대학교 경제학과 명예교수가 참여했다.


국회산업통상자원 중소벤처기업위원회 홍일표 위원장 표창은 4개사가 수상했고 한국경제매거진 대표이사상은 22개사가 수상했다. ‘2018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의료분야'에서 치과부문에서 유일하게 강남푸른치과 이용준 대표원장이 임플란트 부문으로 수상하게 되었다. 


강남푸른치과 이용준 대표원장은 임플란트 보험의 확대로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앞니 임플란트 가격 등으로 경쟁하는 치과 의료계의 시각에서 벗어나고자 노력을 하여 수상을 하게 되었다. 

‘2018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은 건전한 기업, 부강한 나라를 모토로 국내 기업들의 윤리경영 우수 사례를 발굴, 널리 알려 새로운 국제 경쟁력을 배양할 계획이다.


윤리경영을 추구하는 기업을 더욱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토대로 선출되어 수상하게 되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용국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