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서창동 서울센트리얼치과병원 승격

인천시 남동구 최초 치과병원 설립

입력시간 : 2018-12-19 22:31:06 , 최종수정 : 2018-12-23 22:09:30, 이용국 기자

서울센트리얼치과병원장 백인규

서창동에서 4년동안 성장해온 서울센트리얼치과는 2018년 10월 1일자로 치과의원에서 병원급으로 승격 발표되었다. 대표 백인규 원장은 더욱 완벽한 의료 서비스, 더욱 환자 중심적인 의료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고민해온 서울센트리얼의 노력이, 병원 승격의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 병원으로 승격됐다. 인천시 남동구 유일의 치과병원으로 열매 맺게 되었다고 자부하고 있다.


서울센트리얼치과병원은 보건복지부의 더욱 엄격한 지도관리 하에 차원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구강 내 각각의 요소는 상호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므로, 구강에 대한 통합적인 이해는 치과의사에게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울센트리얼치과병원은 통합적인 관리를 통해 더욱 완벽한 결과를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1. 구강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치아건강 증진센터
2. 더욱 심화된 진료를 위한, 임플란트-치아교정 특화센터
이번에 환자를 위한 두개의 특화센터를 통해, 기존의 치과의원 수준에서는 불가능했던, 높은 수준의 통합 진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게 되었다.


3층과 4층의 공간에 임상검사실, 방사선 시설은 물론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한 장애인 시설과 안정적인 진료를 위한 자가발전 시설을 갖추고 병원급 의료기관으로서의 면모를 갖췄다. 실내 인테리어 역시 환자 친화적으로 쾌적한 청정에어 시스템을 설치하고 안전하게 설계, 불편함 없이 진료를 받아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와 더불어 전문의 영입과 과별 진료시스템을 확고히 구축, 협진을 통해 환자에게 맞는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워 진료를 진행, 환자들의 치료 후 만족도를 높이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서울센트리얼치과병원은 의료진들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자세로 환자들을 진료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치료법을 적극 도입함으로써 병원에 대한 환자의 신뢰를 더욱 더 견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센트리얼 백인규 원장은 “진단부터 치료와 사후관리에 이르는 진료 과정에서 의사 중심이 아닌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환자분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용국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