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소아암재단 홍보대사 이상인과 서울센트리얼치과병원장 백인규 병원장의 선한 만남

입력시간 : 2018-12-29 00:12:34 , 최종수정 : 2018-12-29 00:12:34, 이용국 기자




(재)한국소아암재단 홍보대사 이상인 탤런트와 백인규 병원장

인천지역사회에 많은 재능기부 활동을 하고 있는 백인규병원장과  (재)한국소아암재단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탤런트 이상인 씨를 만나 소아암 어린 환자들에 대한 얘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탤런트 이상인 씨는 직접 인천 남동구 서창동에 위치한 서울센트리얼치과병원을 찾아 백인규 병원장에게 소아암 환자들을 위한 교육 및 수술비 후원 등에 대해 상호 협력을 당부했다. 

백인규 병원장은 “서울센트리얼치과병원 원장단 및 직원 일동이 소아암 환자들을 위한 교육에 함께하여 많은 것을 느끼고 깨닫는 계기가 됐다”며 “어린 환자들에게 온정의 보탬의 손길을 더하는데 뜻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백인규 병원장은 .사단법인 인천투자협업협회에서 ‘2018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의료인’으로 선정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오피니언 리더로서 활약을 해오고 있다.

백인규 병원장은 서울대 치대, 서울적십자병원 치과과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서울센트리얼치과병원장이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용국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