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결제 현금화 재방문1위업체 꿀머니

정식 합법사업자 확인 후 이용해야 피해 안 입어

입력시간 : 2019-02-01 12:14:29 , 최종수정 : 2019-02-01 15:39:33, 김종현 기자
출처 : 꿀머니


휴대폰이나 신용카드로 '소액결제현금화' 서비스가 활성화되고 있다.


'소액결제현금화'란 전자상거래에서 휴대폰이나 신용카드 등 익월에 비용이 청구되는 결제방식으로 대금을 지불하여 상품을 구매한 뒤 상품을 업체에 전달하고 즉시 현금으로 돌려받는 방식이다.


누구나 손쉽게 신용카드나 휴대폰결제로 소액결제를 진행하여 이를 즉시 현금화할 수 있기 때문에 무방문으로 진행되며 절차가 번거롭지 않다.


하지만 정식 합법사업자가 아닌 불법업체들과 진행할 경우 피해를 볼 수 있어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필히 믿을만한 신용업체인지 확인하여야 한다.


정식 사업자 등록업체인 '꿀머니'에서는 컬쳐랜드,해피머니,도서문화상품권 콘텐츠이용료 등 각종 상품권부터 구글 정보이용, 신용카드현금화 등 여러 가지 항목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상담을 통해 자세한 신용 한도와 개인 결제방법을 알려주어 소비자가 소액결제 비용을 현금화하는 시간이 5분여내로 매우 짧은 특징이 있다.


'꿀머니' 관계자는 "신용카드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현금화를 이용할 경우 반드시 사기 이력이 없는 정식 사업자 업체를 이용하여야 하고, 자세한 상담으로 개인의 결제 한도와 할부 진행 안내를 통해 안전하게 진행해야 한다"고 전했다.


졸업과 입학이 이루어지는 신년에는 더욱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려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게 되는데, 편리하지만 무분별적으로 대책 없이 이용하기보다는 미래의 신용가치를 고려하여 신중하게 선택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출처 : 꿀머니

링크 : www.꿀머니.com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