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유모차·카시트 세탁업체 조이키즈, 유아 소독 세탁 할인이벤트 진행

입력시간 : 2019-02-08 17:42:57 , 최종수정 : 2019-02-08 17:42:57, 최광준 기자
▲사진제공 = 조이키즈




[한국경제뉴스=최광준기자] 유모차·카시트 세탁 등 유아 소독 분리세탁 전문 업체인 조이키즈(대표 송민주)에서는 유모차·카시트 두 대 이상 세탁시 1만원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조이키즈는 부산 유일의 유모차·카시트 세탁 정식 등록업체로써 세탁시 사용하는 유아전용세제와 습식 건조시 전용공간 세균 검사 등 위생 점검을 구청으로부터 정기적으로 받으며 10여년간 유아 소독 세탁을 해온 분리세탁 전문업체이다.

초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오염에 의한 세균 등으로 유아용품 세척이 중요하게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일반 세탁의 경우 세척하고 건조하는 시간도 오래 걸리기 때문에 보통 1주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는 반면 조이키즈는 일반세탁이 아닌 분리세탁 습식건조기를 사용해 깨끗하고 안전하게 건조를 하고 가스 건조기처럼 직물에 손상도 주지 않기 때문에 안심 할 수 있다.

또한 시트 사이사이 구석구석에 존재하는 오염균을 제거하고 프레임에 있는 세균까지 깔끔히게 제거하여 위생적이며 분리세탁 덕분에 세균도 깔끔히 제거하고 빠른 세탁이 가능해 시간도 절약할 수 있어 늘 사용해야하는 카시트 등을 기다리는 불편을 크게 줄였다.

조이키즈 홈페이지를 통해 이곳을 이용한 수많은 부산지역 엄마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무료 방문수거 배송과 부담 없는 세탁가격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가고 있다.

조이키즈 송민주 대표는 “분리세탁과 습식건조는 번거롭고 힘이 들지만 완전분리세탁으로 정직하게 유아 위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 내 아이가 사용한다는 생각으로 철저하고 꼼꼼한 서비스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아용품 대여 및 카시트유모차 세탁 등 유아용품 창업 무료 교육 지원 사업 내용 과 3월부터 부산지역 유아교육 및 용품업체 소상공인들과 함께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부산지역 유아용품 전문 중고샵을 오픈할 예정인 조이키즈의 자세한 할인이벤트와 고객후기 및 이용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카카오톡,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면 된다.



대표전화 : 010-8309-2188
홈페이지 : https://blog.naver.com/PostList.nhn?blogId=sexy24mj&from=postList&categoryNo=12
오픈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sxbQgNX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