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로또, 특허 출원 받은 분석시스템 선보여

로또 분석이 가능해졌다? 로또 분석시스템으로 특허 출원을 받은 스카이로또

서울대 출신 분석가와 함께 로또 이제 즐겁게 해 보세요.

입력시간 : 2019-02-12 17:38:16 , 최종수정 : 2019-02-12 17:38:16, 김종현 기자


지난 한 해 로또복권 판매가 4조원에 미치면서 ‘인생 역전’을 꿈꿨던 사람들이 지금껏 가장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가 어려울 수룩 로또는 호황을 맞아 ‘불황의 그늘’로도 불린다.


매주 추첨을 하는 로또복권의 당첨은 그야말로 어려운 확률이지만 그렇다고 불가능한 것도 아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자동으로 번호를 구입하거나 자신이 정한 번호로 꾸준하게 구매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로또번호를 골라 구매하고 있다. 


이에 최근 스카이로또는 1등 당첨의 꿈에 더욱 현실성 있게 접근하고자 특허 출원을 받은 분석시스템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업체 측은 스카이로또의 서울대 출신 특허출원자의 딥러닝기술을 이용한 슈퍼팩트분석을 통해 추출된 번호에 인공신경망을 이용하여 많은 수의 데이터를 관리하여 더 나은 확률을 가진 당첨 예상번호 추출 시스템 구성을 성공하였다고 소개했다. 

또한 스카이로또는 자신들의 체계화된 슈퍼필터링 전략과 딥러닝 기법을 합한 분석시스템에 대해 특허출원(출원번호-10-2019-0015841)을 진행하였다고 덧붙였다.



딥러닝은 사물에다 데이터를 군집하거나 분류하는 데 사용하는 기술로써 많은 데이터를 컴퓨터에 입력하고 비슷한 것끼리 분류하도록 하는 기술이다. 

딥러닝의 핵심은 분류를 통한 예측이며, 수많은 데이터 속에서 패턴을 발견해 인간이 사물을 구분하듯 컴퓨터가 데이터를 나누게 된다. 

사람이 인지적으로 파악하지 못하는 로또번호끼리의 어떤 상관관계를 파악할 수도 있다는 것에 기초를 둔 이론으로 알려져 있다.


스카이로또 관계자는 “최고의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으며, 당첨 결과를 실시간으로 안내해 서비스의 업그레이드와 

운세, 웹툰제공 등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카이로또는 신규 회원에게 4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로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