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작업으로 맞춤 생산방식 '지푸드'의 수제 돈가스,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 얻어!

수제돈가스분야에 선진 유통을 도입한 지푸드. 육즙에 신선함을 더하다

육즙에 신선함을 더한 지푸드만의 수제돈가스

돈가스 유통을 선도하는 지푸드의 수제돈가스

입력시간 : 2019-03-14 13:44:56 , 최종수정 : 2019-03-14 13:59:57, 이영우 기자



지푸드는 수제돈가스를 만드는 회사로 엄격한 위생관리 시스템인 HACCP 인증을 받아 모든 원부자재를 위생에 맞게 생산·제조하고 있다. 현재 일식돈가스 체인본부, 대형마트, 대기업 및 각 대리점에 납품 중에 있으며 전국으로 물류·배송하고 있다.

 

지푸드 제품들은 돈가스류, 스테이크류, 고로케류, 새우튀김류, 생선가스류, 등이 있다. 특히 지푸드의 가장 큰 장점은 모든 제품을 수제방식으로 제조한다는 것을 들 수 있다. 또한 지푸드는 돈가스를 냉장상태의 돈육으로 매장에서 직접 작업하는 방식으로 생산한다. 보통 경쟁사들의 제품은 냉동상태의 돈육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지푸드의 경우 냉장상태의 통등심을 직접 재단·성형하여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고기의 육즙과 신선함이 타경쟁사 제품들보다 월등하다.

 

지푸드의 제품들은 기술 및 유통 과정에서도 남다른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지푸드의 모든 제품들은 냉장상태의 통등심으로 작업하고 재단 후 자체 개발된 염지로 약 12시간에 걸쳐서 숙성과정을 가진다. 그 결과 타사와 비교하여 잡내가 없으며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푸드에서는 업체별 차별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대량생산이 어려운 수제돈가스를 맞춤 생산방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지푸드의 대표 제품인 치즈 돈가스는 일본식습식빵가루를 사용하여 매장에서 직접 만든 것처럼 조리 후 꽃이 살아있으며 치즈는 자연치즈100%를 그대로 사용하므로 치즈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지푸드대표(정재천)"당사의 브랜드인 오이시다미는 일본어인 おいしい(일어) ‘맛있다와 탄사인 多味(한문) ‘풍족한 맛이 많음의 결합어다라며 고객에게 더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다가가고자 항상 노력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