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 특집

민들레 암세포 제거 탁월

화학 약품보다 10배강한 허브

뿌리는 암 세포를 제거하고 나머지 세포 보호

입력시간 : 2019-03-14 22:46:32 , 최종수정 : 2019-03-18 16:37:44, 김태봉 기자

민들레 관련 특집

 

민들레 암세포 제거 탁월

암세포를 2일 안에 죽이며, 화학 약품 보다 10배 강한 허브

이 식물의 뿌리는 암 세포를 제거하고 나머지 세포를 보호

 

암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놀라운 소식이다.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민들레 차를 마시면 2 일 만에 암 종양을 녹일 수 있다.

이것은 암 환자에게 매우 환영할 만한 뉴스이다. 민들레는 의약 적 성질과 건강상의 이점으로 잘 알려져 있다. 민들레 차를 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또한 암과 함께 민들레 차는 다른 많은 병을 치료할 수 있다.

연구원은 민들레 뿌리가 화학 요법보다 효율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다.

캐나다 윈저 대학 (University of Windsor)의 화학 및 생화학 분야의 연구자가 이룩한 실험적 연구는 이 식물의 기초가 종양 세포를 제거하고 세포에 남아있는 것이 무엇이든 확보 할 수 있음을 확인했다. 이 데이터가 종양 환자를 충족시킬 가능성이 가장 높다.

민들레의 기저부는 2일 이내에 성공적으로 질병 세포를 제거 할 수 있다. 결과를 고려할 때 이 연구원은 민들레 뿌리의 숙련도에 대해 더 많은 답변을 줄 수 있는 또 다른 연구에 대한 지원을 얻을 수 있으며 우리가 더 큰 부분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게되었다.

72 세의 존 디카를로 (John DiCarlo)는 이 뿌리로 효과를 보았다. 그는 암에 걸렸고 거의 한 달 동안 그것을 치료했다. 그러나 그가 민들레 차를 마실 때 그의 몸의 변화가 왔다. 그는 4 개월 후에 회복되었다.

이 치료법의 장점은 부작용이 없고 기존의 방법에 비해 신속하게 암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근 캐나다의 윈저 대학교의 연구뿐만 아니라, 이전의 연구에서도, 민들레 뿌리가 암 치료와 항암에 특별히 효과적이고 면역시스템을 파괴하는 화학요법보다 훨씬 효과가 있다고 밝혀냈다.

대학교의 공식 발표된 보도자료에서 언급 했듯이, 연구원들은 정확한 추출물의 조제를 개발했다고 확신했다. 그들은 특별하게 조제된 민들레 차를 사용하는 임상실험을 준비하고 있다.

연구 책임자이자 생화학자인 윈저대학교 시야람 판데이 박사는, 연구실에서 동료연구원들과 함께, 민들레 뿌리 추출물이 건강한 세포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어떻게 암세포를 세포 자멸사 혹은 세포자살에 이르게 하는지에 대한 결과를 발표했다

이것은 엄청난 뉴스다 우리는 오랫동안 이 발표를 기다려왔고 이제 그것은 실현되었다고 판데이 박사가 말했다.

20152월 발표는 급성 골수성 백혈병으로 3년간 투병 끝에 201011월에 사망한 케빈 쿠비온에게 바치는 프로젝트라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대학 측은 밝혔다.

케빈 쿠비온의 사망 다음해, 그의 부모, 데이브와 도나 쿠비온은, 판데이 박사의 천연추출물과 암치료 방법의 연구에 크게 기여했으며, 많은 금액도 기부했다.

다른 사람들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케빈이 우리가 암에 대항해 계속 싸우기 바라는 것을 강하게 느꼈다고 도나 쿠비온이 말했다. “천연 약품(생약)은 사람의 면역시스템을 치유과정의 일부가 되게 한다. 그리고 우리는 진심으로 이 연구팀이 진행하는 훌륭한 연구와 노력을 지지한다.”

대학교 공식보도에서 추가 언급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판데이 연구실에서 사용 중인 민들레 뿌리 조제의 농도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추출물의 다섯 배 정도이며 실험실 쥐의 백혈병, 흑색종과 췌장암 세포를 죽이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윈저지역 암센터의 종양학자 케롤라인 헴은 2012년 캐나다 보건부에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임상실험 진행 신청을 했다.

이것은 대단한 업적이다. 그 실험은 첫 단계이며, 이제 제대로 된 결과를 얻도록 행운을 빌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해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데이브 쿠비온이 말했다.

헬스 솔루션웹사이트는 지난 달 실험에서 암세포가 48시간 내에 파괴되는 것을 확인했다고 발표했다.

윈저대학교 민들레 뿌리 프로젝트 웹사이트에 발표된 내용이다.

이 프로젝트를 시작한 이래, 우리는 여러 가지 형태의 인간 암세포에 대한 민들레 뿌리의 단순 수분 추출물의 효능을 성공적으로 평가할 수 있었으며, 백혈병의 T세포, 만성 골수 단핵구성 백혈병, 췌장암과 결장암에 대해 건강한 세포에 독성을 주지 않고도 효능이 나타나는 것을 관찰했다. 게다가, 이 효능성 연구는 인간의 결장암세포를 이식받았던 동물 모델에서 확인된 바 있다.

임상실험은 30명의 환자들에게 개방되었고, 그들 모두 이미 다른 암 치료 방법들을 모두 써본 상태였다.

민들레에는 또 이와 별도로 다음과 같은 건강상 이점들도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민들레 잎에는 비타민 B6, 티아민, 리보핵산, 비타민C, 철분, 칼슘, 칼륨, 엽산, 마그네슘, 망간 같은 매우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다. 민들레 잎에는 또 비타민A가 일일 권장량의 110% 들어있는 것은 물론, 비타민K가 일일 권장량의 535% 까지 들어있을 수 있다. 민들레에 있는 제아크산틴과 크립토크산틴 같은 일부 플라보노이드에 특별한 치료 효능이 있다. 제아크산틴은 태양의 자외선으로부터 망막을 보호하는 것으로 보인다. 크립토크산틴은 구강암과 폐암 세포로부터 몸을 지킬 수 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