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건강간식 전문업체 세이트엔, 첨가물 없는 순수 100% 오가닉 코코넛청크 선보여!

오가닉 100% 코코넛청크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세이트엔의 마음을 담은 프로젝트

입력시간 : 2019-04-09 11:18:30 , 최종수정 : 2019-05-17 18:33:17, 이영우 기자

미국 USDA 오가닉인증과 코셔인증을 받은 100% 오가닉 코코넛청크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시대.

반려동물은 더 이상 단순한 동물이 아니라 가족의 일원으로서 반려동물의 건강을 신경쓰는 반려인들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무첨가물, 유기농 간식과 사료등이 반려인의 주요 관심사가 된 지도 이미 오래다. 세이트엔은 이와 같은 반려인들의 마음을 담은 반려동물 간식 오가닉 코코넛 청크를 선보였다.

코코넛은 단백질, 마그네슘, 칼륨, 비타민B가 풍부하게 담겨있어 반려동물들의 피모건강과 치아건강에 도움을 주며 섬유질이 풍부해, 위장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반려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그러나 오일의 형태로 유통되어 보관이 용이치 않은 불편함이 있었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하여 세이트엔에서 개발한 제품이 100% 오가닉 코코넛청크이다.

 100% 오가닉 코코넛청크는 콜레스테롤 무첨가, 트랜스지방 무첨가, 글루텐 무첨가, 고영양이 함유된 자연건조간식이다. 까다로운 미국USDA 오가닉인증과 코셔인증을 받아 아무 걱정없이 반려동물들에게 먹일 수 있으며 코코넛의 고장 스리랑카에서 유전자 변형 없이 자연 그대로 자란 코코넛만을 사용한 100% NON GMO 제품이다. 무첨가, 오가닉 등급으로 반려동물은 물론 반려인도 함께 먹을 수 있다.

 이러한 오가닉 100% 코코넛청크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세이트엔의 마음을 담은 프로젝트이다. 휴먼그레이드를 넘어서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나눔식이 가능한 100% 오가닉 코코넛청크는, 오일과 달리 급여가 용이하여 피모건강, 위장기능 강화, 치아건강 증진 등 많은 장점을 가진 코코넛을 간편하게 먹일 수 있으며 노즈워크 훈련용이나 칭찬용 간식으로도 좋고 사료에 섞어주기도 용이하다.

 세이트엔의 대표 김지연은 모든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견주님, 집사님들의 마음을 대변할 수 없지만 그들을 사랑하고 감싸주고 싶고, 함께 하는 시간이 영원하길 바라는 동질감으로 시작된 세이트엔은 건강한 식재료, 연구, 그리고 소중한 마음을 담아 그들에게 다가갈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