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투자기업 탑펀드, 윤봉길의사의 나라사랑 기리는 ‘매헌드림캠프’ 후원

입력시간 : 2019-04-12 16:00:48 , 최종수정 : 2019-04-12 16:00:48, 이수현 기자
▲탑펀드 이지훈 대표가 (사)월진회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탑펀드 이지훈대표, (사)월진회 서윤열이사, 박명남사무총장 = 사진제공 탑펀드



[한국경제뉴스=이수현기자] P2P금융투자기업 탑펀드(대표 이지훈)는 매헌 윤봉길의사가 조직한 청소년 단체인 월진회(회장 송정진)와 기업의 사회공헌 네트워크 드림캠프가 통합하여 만든 사회공헌 프로젝트 ‘매헌드림캠프’에 후원하기로 결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월진회는 1929년 4월 23일 윤봉길 의사가 조직한 청소년 모임으로 자활적인 농촌 진흥을 목표로 마을 청소년 40여명으로 만들어진 단체로써 ‘날로 앞으로 나아가고 달마다 전진한다.’는 뜻으로 월진회(月進會)라 명명하고 농가 부업 장려, 산림녹화와 유실수 재배, 학예회나 토론회 등을 통한 교양향상 및 정서함양 사업을 펼쳐오며 지난 2000년 사단법인화 하였다.


이에 기업의 사회공헌 네트워크인 드림캠프는 (사)월진회와 통합하여 대한민국 건국 100주년을 맞이하여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10,890㎡ 부지에 약 80여명의 숙박이 가능한 (구)금왕초등학교(폐교)를 2017년에 인수하고 나라사랑 매헌드림캠프 지원사업과 여행지원사업 및 인성과 진로 등을 다루는 교육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청소년들에게 역사교육과 인성교육, 심신에 대한 교육 등을 중심으로 선열들의 순국한 얼을 되새기고 나라사랑에 대한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방침인 매헌드림캠프는 대한민국 건국 100주년을 맞이하여 경기지역 아동복지센터 청소년 100명을 초대하여 하나투어문화재단과 대명복지재단이 후원하고 매헌드림캠프가 주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월진회 송정진 회장은 “윤봉길 의사의 명언인 세움내움의 참뜻을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가슴 깊이 새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세움내움’은 세계를 움직일려면 내 몸부터 움직이라는 윤봉길 의사가 깊은 뜻이 담겨져 있다.”고 설명했다.


P2P금융투자기업 탑펀드도 이번 행사에 후원을 결정하고 이번을 계기로 (사)월진회와 긴밀하게 협조하여 매헌드림캠프 사업에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후원을 하겠다는 방침이다.


탑펀드 이지훈 대표는 “(사)월진회는 1929년 매헌 윤봉길 의사가 창립한 ‘월진회’의 정통성을 계승한 비영리단체로써 청소년의 역사의식 고취와 소아·불우 청소년을 위한 문화향유사업, 청소년 문화활동 지원사업과 청소년문화원 운영, 청소년 수련활동 지원사업 등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청소년들의 리더쉽을 육성하는데 노력하는 단체다.”라면서 “대한민국을 책임질 청소년의 미래와 교육사업에 탑펀드가 후원할 수 있어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후원을 통해 청소년 바른 인성과 가치관, 역사의식을 함양시키는데 디딤돌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탑펀드는 누적대출액 200억원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연평균수익률 15.5% 및 연체율과 부실률은 0%에 이를 정도로 특화된 금융투자 서비스를 선보이며 투자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탑펀드의 투자상품과 투자현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하면 알 수 있다. 




홈페이지 : www.topfund.kr

대표전화 : ​1811-0724 







 










#한국경제뉴스 #탑펀드 #월진회 #매헌드림캠프 #윤봉길의사 #매헌 #P2P투자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