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청, 찾아가는 평생학습‘기업 통통(소통·통합)’통했다

임직원 7명 이상 교육장 정해 신청하면 원하는 강좌 강사를 지원한다 .

입력시간 : 2019-05-21 11:17:08 , 최종수정 : 2019-05-24 18:11:27, 이영재 기자


북구청에서 찾아가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NUC 전자에서 기업 통통프로그램 1기 강좌를 진행했다.

 

구청은 바쁜 직장생활로 인해 평생학습에 참여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에 게 원하는 강좌를 원하는 시간에 제공하고 있다. 개인과 기업의 역량강화를 위한 기업 통통(소통통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1기 프로그램으로 NUC 전자를 방문하여 임직원 50여 명을 대상으로 조용천 강사의 성공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시간 관리라는 주제로 강좌를 진행했다.

 

구청에서 지난 3월부터 기업통통 프로그램을 원하는 기업의 신청을 수시로 접수하고 있다. 구청은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근거리에 교육기관이 부족해 평생학습에 참여하지 못하는 직장인들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기업통통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 북구청 관계자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해 구민들의 삶의 만족도를 높이고 나아가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이끌어내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의 맞춤형 교육으로 모든 구민이 평생학습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 마련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업 통통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북구 관내 기업체는 재직하고 있는 임직원 7명 이상이 교육장이나 학습이 가능한 곳을 정하여 강의를 신청하면 원하는 강좌의 강사를 지원받을 수 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재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대구북구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