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공간스터디카페, 강남역점 10호점에 이어 11호 신림대학동점 오픈 및 이벤트행사 진행

입력시간 : 2019-05-21 14:03:56 , 최종수정 : 2019-05-21 14:03:56, 최광준 기자

#한국경제뉴스#더공간스터디카페#스터디카페창업#스터디카페#스터디카페이벤트


▲사진제공 = 더공간스터디카페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기자] 365일 always open studycafe! ‘꿈이 현실이 되는 공간’을 모토로 개인 스터디, 오피스업무, 세미나, 토론, 모의면접 등 다양한 맞춤형 복합 문화 공간을 제공하는 더공간스터디카페에서는 10호 강남역점에 이어 오는 6월 3일 11호 신림대학동점을 오픈하며 선착순 30명에게 멤버십 50%할인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더공간스터디카페는 1호점인 고대점에 이어 신촌점, 교대역점, 한양대점, 회기점, 숭실대점 등 서울 주요 대학이 위치해 있는 곳과 노원점, 노량진1,2호점, 강남역점에 이어 신림대학동점까지 서울에만 총 11개점을 운영하며 지점확대를 이뤄나가고 있다.

디자이너의 숨결과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친환경 소재 고급 원목과 자재를 사용하여 안락하고 안정적인 분위기, 집중이 잘 되는 조명과 편안한 의자와 넉넉한 테이블로 고객 만족을 높여가고 있는 이곳은 내신, 자격증, 어학, 면접 준비, 공무원 및 수능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 등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더공간스터디카페는 지난 12월 ‘무인스터디카페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특허를 취득하고 상표법에 따라 상표등록원부에 등록하며 오는 25일 SBS CNBC ‘성공의 정석 꾼’ 프로그램에 방영을 앞두며 가맹점도 모집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스터디카페 창업시 가장 고려해야 할 핵심사항은 인건비가 들지 않고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키오스크&IOT 무인 시스템을 갖춰야 한다.”면서 “반드시 프랜차이즈 계약 전 스터디카페 관련 기술 특허가 있는지 확인 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또한 “365일 24시간 운영으로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스터디카페 사업에 대한 성공 노하우 100% 전수 및 상권분석에 이은 상가계약, 인테리어시공, 교육과 대기업 마케팅 부서 10년 이상 근무 경력을 가진 본사 직원의 마케팅을 비롯한 사후관리까지 더공간스터디카페에서 제공하고 있다.”면서 “단독 인테리어 시공팀이 직접 시공하여 중간 유통단계를 없애 시공비를 절감할 수 있고, 가맹비가 없어 초기 투자비용에 부담을 덜어내었다.”고 설명했다.

정수기, 제빙기, 커피머신, 최고급 로스팅 원두 등 소비재를 원가에 공급하고 카페 개설부터 운영 전반의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는 더공간스터디카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과 가맹점 개설 및 이용 문의 등은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 하면 된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