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일산, 자바프로그래밍 국비지원으로 무료로 개강

입력시간 : 2019-06-18 20:17:57 , 최종수정 : 2019-06-18 20:17:57, 김민석 기자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위치한 정발산역 5분거리에 있는 국비지원교육기관인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에서는 자바프로그래밍 과정인 자바 웹 개발자 과정에 대한 개강소식을 전했으며, 교육수료생에게는 우수한 퀄리티의 포트폴리오를 제공된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 인증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으로써 총 880시간으로 구성된 해당 교육과정은 실업자내일배움카드 신청을 통해 교육비 전액을 국비지원 받아서 무료로 수업이 가능하다.

또한 한달에 한번씩 훈련장려금이 지급이 되어 구직자 또는 실업자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본 교육은 자바 웹 프로그래밍 기초부터 MySQL까지 수업을 진행하게 되어 주요 직무인 웹개발자에게 필요한 전반적인 실무기술을 학습 할 수 있다.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일산캠퍼스에 따르면 웹개발자로 취업이 가능한 취업대비 교육으로써 기초부터 현업에서 필요한 실무 기술까지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되므로 전공자 or 비전공자까지 누구나 수업이 가능하며, 취업대비교육이기 때문에 취업전문가가 맞춤 1:1 이력서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취업지원내용으로는 취업특강, 이력서, 자기소개서작성법, 포트폴리오 제작에 대한 설명 등 최근 한국의 IT기술을 굉장히 선호해 취업의 기회가 다양하고 많은 일본 IT기업으로의 취업지원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무료국비지원교육의 참여를 위해서는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이 위치한 정발산역에서 알아보시는 분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선착순으로 수강의 기회가 종료가 됨에 있어서 마감 전 문의와 접수를 부탁드린다고 덧붙혔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민석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