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관리시스템 ‘보케어’ 비대면 고객관리 서비스 진행

인터넷마케팅시대에 보험설계사에게 솔루션제공

자료제공 : 보케어

에프피하우스는 현재 보험설계사의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해 보케어(BOCARE)’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보험을 케어하다라는 의미를 가진 보케어(BOCARE)’는 고객을 직접 만나지 않고 고객을 관리할 수 있는 비대면 고객관리 시스템이다.

 

최근 보험사에서도 인터넷마케팅이 화두로써 보험사내 사이버마케팅(CM) 사업분야를 넓혀 가고 있는 추세이다. 예전처럼 고객이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보험설계사(또는 보험사, 서비스제공자) 를 만나야 되는 것이 아니라 비대면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회적 트랜드를 반영한 결과이다.

 

보케어 서비스는 웹매거진을 통해 보험관리고객에게 정기적으로 웹매거진을 발송하면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며, 웹매거진 내에 보험금청구등 보험관리프로그램이 탑재가 되어 있어, 보험관리도 같이 할 수 서비스이다.

 

보케어 서비스운영자는 보케어에서 제공하는 웹매거진은 보험설계사의 개인명함, 홈페이지 기능도 같이 함으로써. 온라인마케팅 시대에 보험설계사들에게 아주 필요한 서비스라고 전했다.”

 

웹매거진은 다른 어플리케이션과 달리 고객에게 쉽게 전달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해당 서비스는 웹매거진을 활용한 보험관리시스템으로 특허가 등록이 된 상태다

 

보케어 서비스는 웹매거진 이외에도 보험금청구, 변액보험관리, 보험상품비교분석 기능도 프로그램 내에 탑재가 되어 있어 보험설계사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보케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보케어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남성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