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원 구로점, 인공지능 AI리딩방 운영 중... 안정적인 수익률 기대


FX ONE ROYAL은 기존의 FX마진거래에 필요한 항목들을 간소화하여 누구나 쉽게 소액부터 거래할 수 있는 신개념 FX마진거래렌트 서비스다.


FX마진거래 정식특허 출원등록업체 'FX ONE 구로점'이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리딩방을 운영중이다.

이를 통해 객관적인 패턴 분석을 통해 이용자들의 수익률을 향상시키겠다는 각오다.


현재 국내에 성업중인 FX마진거래업체는 FX ONE ROYAL뿐만 아니라 FX렌트, FX시티, FX 스윙, FX리치, FX 타워 등 수많은

FX마진거래업체가 성업 중에 있다.


FX 마진거래는 두 나라의 통화를 동시에 사고 파는 방식의 외환거래다.

달러, 파운드, 유로, 엔 등 8개국의 통화 중 2개를 교환해 환율 변동에 따른 환차익을 노리는 것이 투자 매커니즘이다.

따라서 객관적인 환율 패턴을 면밀히 분석하는 것이 중요하다.


FX원 구로점 관계자는 "사람은 감정의 동물이기 때문에 한계점이 있다. 하지만 AI의 경우 문제점이 발생하면 스스로 학습하기 때문에 수익적인 부분에서 기대해 볼 수 있으며, 인공지능(AI)리딩방을 운영 중으로 초보도 쉽게 따라 갈 수 있다. 또한 관계자는 투자자들이 혼동에 빠지지 않도록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이룰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정보 공유 커뮤니케이션 공간인 카카오톡 채팅방, 카페, 유튜브채널 등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FX원 시작하는 법을 알 수 있도록

정보공유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https://open.kakao.com/o/svorCf0b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