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설계사전용 비대면고객소통플랫폼

특허받은고객관리시스템

최근 코로나 19 사태로 보험시장에서도 비대면고객마케팅이 화두이다. 고객들이 코로나 19사태로 사회적거리두기 운동을 하면서 보험설계사(FP,FC) 만남이 쉽지 않은 상태이다.

기존 보험설계사 영업방식은 고객을 만나야 보험영업 및 관리를 할 수 있었는데, 생각치 못한 사태가 발생하면서 고객을 만나지 못하는 상황이 지속 되면서 비대면 마케팅 을 찾는 보험설계사들이 많이 생겨 나고 있다.


보케어(BOCARE) 서비스는 비대면 고객관리에 특화된 서비스로 작년 4월에 런칭하여 많은 보험설계사들의 관심을 받고 있고 있다.

보케어(BOCARE) 서비스의 주요 내용은 웹매거진을 활용한 보험관리시스템으로 보험설계사가 고객을 만나지 않고도 지속적인 소통 창구로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보험관리 플랫폼이다.

웹매거진은 웹상의 매거진이라는 의미로 보케어(BOCARE)에서 제공하는 웹매거진 서비스는 웹매거진에 보험관리프로그램을 탑재하여 비대면 보험관리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기존 보험 어플리케이션은 고객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야 하지만 보케어 웹매진은 URL 형태로 보험설계사가 지인 및 관리고객에게 문자나 카카오톡을 활용하여 내용을 전달하면 쉽게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보험설계사가 개인 SNS 나 보험설계사 사진 및 기본정보 (소속회사, 자격증등)을 탑재할 수 있어, 모바일 홈페이지 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보케어 운영자는 기존 서비스를 고도화 시켜 보험설계사 가 관리고객과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제공하기 위해 내용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보케어 서비스는 웹, 어플리케이션 동시에 운영중에 있으며, 현재 가입자에 한해 7일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보케어 접속사이트 https://www.bocare.co.kr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남성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