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경주가족사진

박영수 기자

작성 2018.05.04 11:26 수정 2018.07.23 10:14
포항가족사진"

포항가족사진 


유니세프후원 포항가족사진  포항라임오렌지스튜디오

 

가정의달 가족사진 전문스튜디오 어떤 곳이 좋은지 박영수기자가 오늘 스튜디오 한곳을 집중 취재해 알아 보려 한다.


기자가 도착한곳은 포항 이동에 위치한 라임오렌지스튜디오 


 


 

 

커다란 건물이 눈에 뛴다 


포항 엄마들은 왜 여기 스튜디오를 선택, 자신들의 소중한 가족사진을 찍는등 가족의 역사기록을 맡기는가 알아보았다

일단 여기는  경북 최대 규모의 시설을 인거 같다. 독립 전용 갤러리 타입의 스튜디오 자체건물을 확보한 것 부터가 확실히 다르다.

 

그야말로 그림같은 스튜디오를 확보하고 예술적인 실내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한번 방문하면 이내 그 스튜디오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욕망에 사로잡히게 만들어 버리는 것같은 느낌이 든다. 아기사진 전문 포토그래퍼와 메이컵아티스트 및 코디네이터의 수준 높은 팀플레이에서 오는 작품의 퀄리티야 말로 포항 엄마들 사이에 정평이 나 있어서 이 점이 엄마들을 이 사진관을 지지하게 만드는 것 같다.

 

 

 

 

 

이지역 최초의 신생아 전용촬영장인 무균실을 갖추고 스튜디오 전 구역을 아기친화적인 환경으로 꾸며 특히 베이비포토스튜디오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포항라임오렌지스튜디오는 포항은 물론 경북인의 대표적 스튜디오로 가정의달 5월과 호국 보훈의달 6월 7월을 맞아 세달간 가족사진 50% 할인 행사를 개시 했다. 인근 경북 동해안 지역 시군들의 주민들이 포항으로까지 와서 사진을 찍는곳 이라고 한다.

 

스튜디오 관계자는 "경북 대표 사진관 답게 경북인이면 5월과 6월 7월 세달간 가족사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 했다"고 밝혔다.


매년 어버이날 축제를 통해 매년 장수사진 재능기부 촬영을 해드리고 있다고 하였다  

스튜디오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족사진 촬영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한번 더 돌아 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바람을 내비쳤다.



 포항 라임오렌지스튜디오 054-283-8877. 카페 http://cafe.naver.com/babylimeorange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영수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