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덱스텔레컴, 앱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한 무료 국제전화 서비스 개시

입력시간 : 2019-06-07 12:39:56 , 최종수정 : 2019-06-07 14:03:15, 이영우 기자
몬덱스텔레컴 무료국제전화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다른 회사들과는 다르게 앱 설치 없이 국제전화를 무료로 할 수 있는 통신 서비스를 시작했다. 발신자는 어떠한 특별한 소프트웨어 모듈이 없이도 일반 전화기 또는 휴대폰에서 0506번호를 발신하면 이동통신망을 이용하여 국제구간요금을 지불하고 않고 해외로 전화를 걸 수 있다.

소비자는 발신 전에 0506번호의 국내 또는 해외의 수신자의 전화번호를 설정해야 한다고 한다. 이러한 서비스가 가능한 이유는 2004년 휴대폰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인터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인터폰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던 몬덱스텔레컴㈜의 특허로 가능하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몬덱스텔레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자유총연맹과 한민족 전화망 네트워크사업,
LG유학생카드의 유학생과 부모의 무료 국제전화사업 등에 제공했, 현재는 여러 지방자치단체와 협의하여 다문화가정에도 후원 중이라고 류철웅 부사장이 전했다.


몬덱스텔레컴() 정찬익 대표는 현재는 한국에서만 발신이 가능하나, 연내에 전세계에서 무료로 수신과 발신이 가능하고 전자화폐의 송수신이 가능한 몬덱스폰 앱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