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컴퓨터 No.1 더조은컴퓨터학원 일산캠퍼스에서 웹개발 과정 개강

웹개발학원 정발산역

입력시간 : 2019-06-27 13:58:29 , 최종수정 : 2019-06-27 13:58:29, 김민석 기자

2019년 하반기에 접어 들고 있음에 따라 이번에는 정발산역에 위치한 더조은컴퓨터학원 일산캠퍼스에서 웹개발자 과정인 자바프로그래밍 과정의 수강생들의 수강 신청을 접수 받고 있다고 전했다.


기존에 진행되던 프론트엔드 부분에 대한 교육과정들인 웹디자인, 웹퍼블리셔와는 다르게 백엔드 부분에 대한 포커스가 집중된 자바프로그래밍 과정으로는 웹개발에 가능하고 웹개발을 한 이후에 유지보수 등 많은것들을 배워 취업에 도움이 될 것이다.


프로그래밍을 익히기 위한 Java 기본 언어를 시작으로 Jsp, Servlet, Spring Framework 를 기반으로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완성을 하여 취업에 완성도를 높히는 교육으로 수강생들의 교육에 대한 도움을 최대한 줄것으로 밝혔다.


더조은컴퓨터학원 일산캠퍼스에 있는 전상현 부원장은 이번 하반기에 모집되는 수강생들에게는 놀라운 혜택이 있다고 전했는데, 

그 중 하나는 취업에 대한 걱정은 없을 것 이라고 밝혔다. 실제적으로 현재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을 진행중인 더조은컴퓨터학원 일산캠퍼스는 현재 취업률만 해도 60%에 육박하는 프론트엔드 직군들의 취업률을 보유중에 있다.


이것으로 미루어 보아 이번 하반기에는 자바 웹개발자 과정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은 꼭 국비지원을 신청해서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을 실시하는 더조은컴퓨터학원에서 수업 진행 하기를 당부한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민석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