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생존 수영은 플레이콕에서

플레이콕, 7월 28일 어린이 생존 수영 강습 진행

온 가족이 함께하는 일일 수영 강습

입력시간 : 2019-07-10 22:49:40 , 최종수정 : 2019-07-10 22:49:40, 임예슬 기자

 계곡, 바다와 같은 물가로 떠나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는 계절, 여름이 돌아왔다. 하지만 부모님들은 물을 두려워하는 아이들이 물놀이로 신나는 휴가를 즐길 수 있을까 걱정스럽다.


 그런 부모들을 위해 '온가족이 함께하는 스킨십 수중운동'이 있다. 플레이콕이 진행하는 이 스킨십 수중운동은 어린이들을 위한 생존 수영 수업이다.


 '온가족이 함께하는 스킨십 수중운동'은 보호자와 어린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운동으로, 실내 수영장에서 아이들이 물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진행되는 어린이 수영 강습이다. 물을 무서워하는 아이들의 곁에서 부모가 같이 물놀이를 즐기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이 가진 물에 대한 공포증을 해소시켜 준다.


△ '온가족이 함께하는 스킨십 수중운동'의 어린이 수영 강습 진행 모습


 세부 과정은 준비운동부터 물에서 숨쉬기, 물에 뜨는 방법, 도구를 활용한 수영 방법, 그리고 잠수하는 방법 등 어린이를 위한 수영레슨으로 진행된다.


 물에서 아이와 함께 놀아본 적이 없는 부모라면 이 일일 수영레슨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하는 법을 터득할 수 있다.


 수영장의 환경이 더러울까 걱정할 필요도 없다. 플레이콕의 어린이 수영 강습은 친환경 살균 방식으로 수영장을 관리하고 있는 어린이 수영장인 플레이오션에서 진행된다.


△ 어린이 수영장 플레이오션의 모습


 참가 대상은 물을 접하거나 수영을 배운 적 없는 3세에서 9세 사이의 어린이와 부모로, 프로그램은 16년 경력 강사의 지도하에 1시간 30분가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가족이 함께하는 스킨십 수중운동'은 플레이오션에서 7월 28일 10시 30분 - 12시, 14시-15시 30분 두 파트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수업강습 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플레이콕 홈페이지(www.playkok.com)에서 가능하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임예슬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