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웹개발자학원은 더조은컴퓨터학원 일산캠퍼스에서 무료교육으로

입력시간 : 2019-07-27 15:14:33 , 최종수정 : 2019-07-27 15:14:33, 김민석 기자

정발산역 2번 출구에 위치한 더조은컴퓨터학원은 자바웹개발자과정을 국비지원을 받아 무료로 수업을 진행하는 곳 이다.

이번 2019년도 하반기를 기점으로 개강예정인 '자바기반 스마트웹 SW개발자 양성과정' 을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일산캠퍼스는 수강생을 모집중이라 밝혔다.

최근 4차산업혁명시대를 열어가는 주역으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직군으로 자바웹개발자가 되기 위해선 일단 실업자 내일배움카드로 취업성공패키지 및 일반실업자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아야한다.일단 실무에 필요한 수업 들로 알차게 준비가 되어있는 더조은컴퓨터학원에서 수업을 진행한다고 하면 개발자로서의 흥미를 느끼는 사람을 시작으로 코딩이란 무엇인지 배우기 까지가 너무나도 수월하게 수강을 할 수 있다.

해당 교육센터의 자바기반 스마트웹 SW개발자 양성과정은 자바 기초를 시작으로 DB관리까지 가능하게끔 수업을 진행하다 보니 후기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교육과정으로 밝혀져있다. 수업은 NCS를 기반으로 수업이 진행되므로 전공 or 비전공자 까지 다양하게 수업을 진행함이 가능하다는것이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일산캠퍼스 김민석 원장의 말 이다.

한편 2019년 상반기에 진행되었던 자바웹개발자 과정은 이제 곧 막바지에 다다르게 되어 곧 종강을 예정중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민석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