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PEAK, 아시아시장 진출

입력시간 : 2019-09-09 17:56:02 , 최종수정 : 2019-09-09 17:57:07, 이영우 기자
MARKETPEAK, 아시아시장 진출


핀테크 전용 플랫폼인 MarketPeak가 아시아시장에 진출했다.


마켓피크는 201983일 독일 슈투트가르트의 Mövenpick Hotel에서 첫 공식 이벤트를 시작하였다고 독일어권 커뮤니티에 소개했다이 행사에서는 CEO Sergej Heck, CSO David Glades CTO Benjamin Bendig가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MarketPeak을 소개하는 아시아 로드쇼가 진행되었다.

 

MarketPeakCEO Sergej Heck우리의 목표는 다양한 아시아 국가를 방문하여 다양한 투자자, 기업가 및 암호 전문가와의 Conferece를 계획하는 것이다. 아시아의 첫 번째 방문국가는 한국 서울이며 두 번째 방문국가는 일본 도쿄이다. 그곳에서는 비트코인 관련 큰 행사가 있었고 더 많은 심층 대화를 하기 위해 일부 기업가를 만났다. 마지막 미팅은 태국 방콕에서 열렸으며 베트남, 일본, 한국,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인도, 방글라데시, 말레이시아 등 60 개국 이상의 리더들에게 MarketPeak을 소개하면서 큰 리더십 회의를 가졌다라고 말했다.


또한 Sergej아시아 국가의 문화가 유럽 문화와는 매우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아시아 시장의 잠재력을 인식하고 아시아 투자자와 기업가를 MarketPeak에 관심을 갖도록 연결 시킬 수 있었다. 300명 이상의 신규 회원이 MarketPeak에 등록하였으며, 공식 텔레그램 채널을 살펴보면 아시아의 반응을 직접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현재 MarketPeak 공식 텔레그램 채널에는 매일 다양한 고객 및 파트너가 MarketPeak에 대해 매우 열성적이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사진을 게시하고 있다. 대부분의 고객 및 파트너들은 MarketPeak 플랫폼을 사용하여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를 원한다는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다.


MarketPeakCEO Sergej Heck아시아에서는 다양한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고 있다. 이것은 물론 새로운 도전이며 미래의 성공으로 성장할 수 있는 더 큰 기회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