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향토및 전통 음식 경연대회 개최

핀 연구소

대구 달성의 참맛을 찾아라

우수 농특산물,향토 전통음식 개발 육성

입력시간 : 2019-10-05 13:46:53 , 최종수정 : 2019-10-08 22:21:18, 김태봉 기자

대구 달성군, 향토·전통 음식 경연대회 개최

 

핀연구소

경연대회 포스터

달성군은 109일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 등을 활용한 특색 있는 8회 달성(향토.전통)음식 경연대회를 달성종합스포츠파크내 다목적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경연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1차 서면심사를 거친 라이브경연 25팀과 전시경연 15(40)80개 출품작을 2차 현장 심사를 통해 우수작품을 선정하게 되는데, 특히 심사과정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로 향토·전통음식을 잘 표현한 작품에 높은 점수를 줄 예정이다.

시상은 라이브경연, 전시경연을 통해 각각 은상은 2, 동상 4, 우수상 6명을 시상하며, 최고상인 대상(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과 금상(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은 라이브경연, 전시경연 통해 2명에게 시상한다.

달성군이 주최하고, 핀연구소가 주관하는 이번 경연대회의 참가신청은 전화 및 홈페이지로 접수하면 된다.

달성군은 앞으로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과 향토·전통음식을 활용한 특색 있는 새로운 메뉴를 개발해 전통과 현대를 아우를 수 있는 향토·전통 음식을 집중 육성·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핀연구소 개요

핀연구소는 대구에 본사를 둔 종합 컨설팅 전문기업이다. 전통시장 활성화, 식당 창업과 업종 변경,식당의 영업활성화,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및 가맹점 창업, 맞춤요리비법 전수 등을 통해 식당 운영을 컨설팅하고 전문경영인을 길러내는 회사다. 창업요리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공서 연구용역, 세미나도 개최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pinlab.co.kr/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