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빅 5 야생동물(사자, 표범, 코끼리, 코뿔소, 버펄로)을 만나는 여행상품 출시

보다 가까워진 미지의 땅 아프리카… 여행박사 아프리카 완전 일주 7개국 9박 11일

입력시간 : 2019-11-10 00:59:48 , 최종수정 : 2019-11-10 05:05:44, 이동현 기자



NHN여행박사 아프리카 완전 일주 7개국 11일


동물원이나 테마카페 등에서 만나는 전시동물과 관련 동물권 단체와 업체간에 의견대립이 팽팽하다. 동물권 단체는 야생동물의 특성, 생활환경, 충분한 건강관리 등을 충분히 고려하지 않고, 동물원이나 콘크리트 건물안에 야생동물을 가두고 구경을 한다고 주장하며, 전시동물 관련 업체는 최대한 야생동물의 환경과 건강 등을 고려해 전시를 한다고 주장한다.


전시동물과 관련한 논란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을 것이다. 하나는 야생동물을 전시하지 않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자연과 가장 유사한 환경을 만들어 그곳에서 야생동물을 전시하는 것이다. 


NHN여행박사에서 전자(야생동물을 전시하지 않는)의 방법을 선택했을 경우, 야생동물을 만나기 위한 방법의 하나라 할 수 있는 아프리카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아프리카로의 여행... 야생동물 전시와 관련 곰곰이 생각해 볼 일이다.


NHN여행박사의 아프리카 여행... 전시동물에 대해 토론할 때 사례의 하나로 제시되기를 기대하며 이 글을 소개한다. - 편집자 주 - 



프리카, 막연히 멀게만 느껴지던 미지의 땅이 보다 가까워졌다.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가 경유지 없이 직항으로 약 12시간이면 아프리카 대륙에 닿을 수 있는 ‘아프리카 완전 일주 7개국 11일’ 상품을 출시했다.


일정은 아프리카의 허브공항인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 공항에서 시작하고 끝난다. 에티오피아에서 시작해 △남아프리카 공화국(남아공) △잠비아 △보츠와나 △짐바브웨 △케냐 △탄자니아 7개국을 일주한다. 중간 항공 4회 탑승으로 지루한 버스 이동 없이 빠르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프리카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사파리 투어는 아프리카 3대 국립공원에서 총 4회 진행한다. 야생동물의 대이동을 관찰할 수 있는 탄자니아 세렝게티 국립공원과 아프리카에서 가장 많은 야생 동물이 서식하고 있는 응고롱고로 국립공원, 육상 및 보트 사파리 투어가 모두 가능한 보츠와나 쵸베 국립공원에서 사파리 빅 5 야생동물인 사자, 표범, 코끼리, 코뿔소, 버펄로를 만난다. 일정 중 아프리카 롯지 2박 숙박으로 야생을 보다 가까이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아프리카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꼽히는 남아공에서는 아프리카 대륙의 최남단 케이프 포인트와 희망봉, 세계 7대 자연유산으로 꼽히는 테이블 마운틴(정상이 평탄한 탁상 산지), 헛베이(Hout Bay) 물개섬 등 다양한 명소가 포함됐다. 잠비아와 짐바브웨 국경에서는 나이아가라 폭포, 이구아수 폭포와 더불어 세계 3대 폭포로 꼽히는 빅토리아 폭포를 만날 수 있다.


품은 에티오피아 항공 직항을 이용한다. 아프리카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중간 항공 4회 탑승과 세렝게티-아루샤 구간 경비행기 이용으로 편하고 쾌적한 일정을 제공한다. 전 일정 4성급 호텔 및 아프리카 롯지 2박 숙박, 전 일정 식사가 포함됐다. 아프리카 4대 사파리 투어를 비롯해 케이프타운 테이블 마운틴 케이블카 탑승, 잠베지강 선셋 크루즈, 아프리카 전통 공연인 사파리 캣츠 디너쇼 등 이색 체험이 가득한 ‘아프리카 완전 일주 7개국 11일’ 상품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에는 NHN에 인수되면서 종합여행사로 경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으며,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 여행박사 아프리카 기획전 : http://www.drtour.com/pr/view_v2.asp?idx=7856

* 웹사이트 : https://www.drtour.com/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야호펫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