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신이나 이미용 관련 일자리를 한 자리에 모은 구인구직사이트

샤워와 달리 목욕은 세신과 이미용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사우나와 목욕탕 관련 일자리가 한 자리에 모여 있어 편리하게 이용

우나나 목욕탕은 한 번 들어가면 일자리가 쉽게 나지 않는다

세신, 이미용 일자리 구한다면? ‘사우나일잡’

샤워를 매일 하는 사람이라도 목욕이 생각날 때가 있다. 샤워와 달리 목욕은 세신과 이미용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좀 더 깨끗하게 자신의 몸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높다.
문제는 이러한 세신이나 이미용 관련 일자리를 구하려는 구직자다. 구직자의 경우 어디에서 일을 구해야할지 막막해진다. 대부분의 사우나의 경우 오랫동안 경력을 쌓은 사람들이 터주대감처럼 관리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구인하고자 하는 업체도 고민이 생긴다. 어떤 사람을 뽑느냐에 따라서 사우나의 평가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이러한 점을 해결하기 위해 만든 구인구직사이트가 있다. 바로 ‘사우나일잡’이다.



‘사우나일잡’(http://www.saunailjob.com)은 세신이나 이미용 관련 일자리를 한 자리에 모은 구인구직사이트다. 세신이나 탕관리, 이미용 등 사우나와 목욕탕 관련 일자리가 한 자리에 모여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식당이나 마사지, 경락 등 각종 카테고리를 통해서 사우나나 목욕탕과 관련한 일자리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구직자를 비롯해 구인 업체가 이용하기 편리하다. 비교적 간편하게 구인구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사이트 관계자는 “사우나나 목욕탕은 한 번 들어가면 일자리가 쉽게 나지 않는다”며 “사이트를 통해서 많은 일자리가 구인구직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사이트를 잘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남궁문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