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세무 일자리 발품을 덜 수 있는 방법은?

회계나 세무 관련 일을 하고 싶어도 회계사 자격증이 없다면 할 수 없다

초보 회계사나 세무사 등도 일자리를 구하는 발품을 덜 수 있다는 점

구인을 하려는 업체도 비교적 손쉽다는 점 때에 활발히 이용

회계, 세무 관련 일자리를 찾는다면? ‘세무사잡

 

회계나 세무 관련 일을 하고 싶어도 회계사 자격증이 없다면 할 수 없다. 그만큼 복잡한 세법이나 회계 방식 때문이다. 또한 회계를 잘못했을 경우 심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다.

문제는 자격증을 딴 이후다. 운이 좋다면 미리 입사제의를 받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직접 일자리를 구해야 한다. 하지만 초보 회계사에게 일자리를 구하기란 쉬운 일은 아니다.

초보 회계사의 경우 언제 나갈지 모를 사람이다. 따라서 일자리가 있더라도 쉽게 뽑지 않는다. 구인 업체의 경우 구직자의 성향이나 얼마나 일을 할지 모르기 때문에 고민이 된다. 이러한 점 때문에 구인구직이 음성적으로 이뤄지는 경우가 많다.



세무사잡(http://www.semusajob.com)’은 회계사뿐 아니라 세무사, 변호사 등 각종 전문직이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한 자리에 모아둔 사이트다. 음성적으로 이뤄지던 취업 자리를 한 곳에 모아둬 다양한 인재를 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초보 회계사나 세무사 등도 일자리를 구하는 발품을 덜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처음 전문직에 뛰어든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구인을 하려는 업체도 비교적 손쉽다는 점 때에 활발히 이용하고 있다.

사이트 관계자는 회계사나 관세사와 같은 전문직도 처음 일자리 잡는게 쉽지 않다사이트를 통해 구인구직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사이트 운영을 열심히 하고 있다앞으로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남궁문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