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재단-여수광양항만공사, 상생협약 체결하고 중소기업 판로지원

여수광양항만공사, 동반성장몰 도입으로 중소기업과 상생확산 노력

협력재단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공사의 사회적 가치실현과 상생경영이 탄력을 받게 되리라 기대한다

입력시간 : 2019-11-11 10:00:57 , 최종수정 : 2019-11-11 11:09:41, 김기영 기자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사무총장 김순철, 이하 협력재단)은 이달 8일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와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11일 동반성장몰을 개설한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협력재단은 공사 및 중소기업유통센터와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기념품 등 기관 수요물품 단체구매 △임직원 대상 동반성장포인트 확보 등 동반성장몰을 통한 중소기업 판로 지원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동반성장몰은 대기업·공공기관 임직원에 지급되는 복지포인트를 통해 우수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할수 있도록 하는 폐쇄형 온라인몰이다.


중소기업의 판매수수료를 최소화 하고 대·중소기업 임직원에게 최저가로 우수상품을 제공하여, 직원 복지와 판매 중소기업의 매출성장을 제고하는 대표적인 상생형 판로지원 플랫폼이다.

 

협력재단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공사의 사회적 가치실현과 상생경영이 탄력을 받게 되리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관별 맞춤형 동반성장몰 구축, 동반성장 평가 반영 등을 통해 공공기관은 물론 민간까지 확산해나가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기영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소상공인연합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