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펫, 반려동물 업체 홍보 플랫폼 '아지펫' 론칭

한번의 가입으로, 나를 홍보해 줄 든든한 파트너를 만날 수 있어

입력시간 : 2019-12-04 18:36:14 , 최종수정 : 2019-12-04 18:44:18, 이동현 기자

야호펫이 반려동물 업체의 홍보를 돕기 위해 '아지펫' 서비스를 론칭한다


온라인 반려동물 매거진 야호펫이 반려동물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홍보 플랫폼 '아지펫'을 론칭한다. 


일반적으로 업체 홍보를 위해 키워드 광고, 인플루언서 광고 등을 진행하려면 비용이 적지않게 들어간다. 그렇기에 소상공인 입장에서는 선뜻 비싼 광고비를 지불하는 것이 꺼려지는 것이 현실이다. 


야호펫은 이런 소상공인들의 비용적인 어려움을 생각해, 한번의 가입으로 업체를 홍보할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을 시작했고, 그 결과 탄생한 것이 바로 아지펫이다. 



아지펫에서는 홍보 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업체 정보를 업데이트 해준다


지펫은 업체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흩어져 있는 SNS채널을 한 페이지에 정리하고, 위치정보, 연락처 등도 소개한다. 또한 아지펫은 최초 페이지 생성 이후로도 업체와의 소통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체 소식을 업테이트 해준다.


업체는 홈페이지에 있는 양식을 통해 간단히 자신들의 소식을 알리면, 아지펫은 이를 각 업체 페이지에 업로드해 주는데, 업체로서는 자신의 활동을 정리해 줄 든든한 비서를 얻게 되는 것이다.


아지펫 방문자들은 업체 정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업체 페이지에 있는 유튜브 영상, 사진, 관련 기사들을 살펴봄으로써 방문자들은 업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방문자들은 아지펫을 통해 업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아지펫에서는 지역별, 업체별 분포도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방문자는 거주 지역 주변의 반려동물 업체를 파악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아지펫은 업체의 정보와 브랜드 스토리를 정리하는 서비스를 최초 가입만으로 평생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지펫 서비스와 관련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 웹사이트 : https://www.azipet.com/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야호펫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