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어워드 수상 시즌, 아야나 발리, 아야나 코모도 & 림바 짐바란

보도 자료 (2019년 11월) –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 림바 짐바란 발리 바이 아야나 그리고,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 와에치추 비치는2019년 월드 트레블 어워즈에서3개의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명물 및 가족 명소로 인정받았습니다. 


제26회를 맞은 월드 트레블 어워즈는 세계 여행 및 관광 산업에서 가장 안목이 있는 상 프로그램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각 상은 전세계 여행 및 관광 전문가와 소비자에 의해 심사숙고되어 환대의 우수성에 대한 수상이 이루어집니다.

이것은 아야나에게 특히 달콤한 시상 시즌으로, 다음과 같은 3 가지 매우 중요한 카테고리를 휩쓸었습니다. 월드 리딩 패밀리 리조트 2019: 림바 짐바란 발리 바이 아야나, 인도네시아; 월드 리딩 럭셔리 레저 리조트 2019: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 인도네시아 그리고, 월드 리딩 뉴 럭셔리 리조트 2019: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 와에치추 비치, 인도네시아. 


아야나팀은 2019년 11월 28일 오만 무스카트 왕립 오페라 하우스에서 열리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 그랜드 파이널 갈라 세리머니 2019에 아야나 호텔의 재무 담당 이사인 Mr. Jones Widjaza씨와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의 객실 디비전 매니저인 Mr. Sudarwanto Edi Wahyono씨가 대표로 참석했습니다. ‘월드 트래블 어워즈 그랜드 파이널 갈라 세리머니 2019’는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 및 관광 행사로 전 세계 유명 인사들과 VIP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레드 카펫이 펼쳐진 저녁, 아야나의 월드 트래블 어워즈 공식 발표와 프레젠테이션은 촬영된 언론 인터뷰 및 다른 미디어 기회와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아야나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3 개의 특별한 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말할 수 없이 감사하고, 발리와 코모도에서 아야나 경험을 한 모든 고객님, 그리고 우리 팀을 대표해 이런 영예를 받게 돼 기쁘다"고 Mr. Jones Widjaza씨는 말했습니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

국제공항에서 12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짐바란 만을 내려다보는 1.3km의 절벽 해안선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림바 짐바란 발리 바이 아야나는 사유지가 98헥타르에 이르며, 403개의 객실을 갖춘 리조트입니다. 아야나 레지던스는 발리 최초로 5성급 리조트와 통합된 순수 주거 지역입니다. 아야나의 294개 객실 및 스위트룸은 고전적인 우아함과 발리의 전통미를 녹여내, 객실마다 세련된 인테리어, 대리석 화장실, 가구를 갖춘 발코니, 방끼리 연결되는 커넥팅 도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에서는 개인 수영장과 환상적인 바다 전망으로 완성된 78개의 럭셔리 빌라, 세계에서 가장 큰 편에 속하는 아쿠아토닉 해수 테라피 풀 및 인도양이 내려다보이는 절벽의 락스 빌라(Rocks villa)에 위치한 스파를 포함해, 53개 트리트먼트 룸을 갖춘 22,000 ㎡의 스파, 15개의 결혼식장, 어린이 수영장을 비롯한 12개의 민물 수영장, 절벽 아래 위치한 솔트워터 인피니티 오션 비치 풀, 개인 해변, 19개의 다이닝 공간, 15개의 회의 공간, 비즈니스 센터, 18홀 골프 퍼팅 코스, 테니스 코트 2개, 조깅 코스, 피트니스 센터 2개, 키즈 클럽 2개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더 빌라스 엣 아야나 리조트, 발리

더 빌라스 엣 아야나는 짐바란의 황홀한 일몰을 조망할 수 있는 해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커플, 단체, 가족 등 모든 단위를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78개의 풀 빌라에서, 휴가, 웨딩, 컨퍼런스 등 모든 형태의 숙박에서 럭셔리한 경험을 느껴보세요. 리조트 혜택으로는 국제 인증을 받은 개인 집사, 락 바(Rock Bar)의 일몰 시간 예약 보장, 아야나 리조트 내 VIP 자격 등 놀라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 빌라는 호젓한 열대 정원과 널찍한 대리석 화장실, 발리의 미술품을 비롯해 훌륭한 빌라 내 다이닝 시설까지 풍부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아야나 코모도 리조트, 와에치추 비치

2018년 9월 15일 개장한 이 리조트는 플로레스섬 라부안 바조의 유일한 5성급 호텔로, 발리에서 멋진 경치를 즐기며 한 시간만 비행기로 이동하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 위치한 코모도 국립공원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곳으로 다양하고 아름다운 해양 생태계와 토종 코모도 드래곤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야나 호텔은 13개의 스위트룸과 192개의 프리미엄 객실을 비롯해, 9개의 침실이 딸린 럭셔리 크루즈 보트인 아야나 라코디아, 7개의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216m 길이의 전용 부두, 3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완벽한 휴가지입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