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이치 부산,경남창업컨설팅업체 3무 정책 실행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4.22 21:25 수정 2020.04.22 21:25


 부산,경남 창업컨설팅 신생업체 제이에이치 에서 3 無 정책을 실행 한다고 한다.

 (계약비 無, 진행비 無, 컨설팅비 無 )


 창업 컨설팅 업체라고 하면은 사기꾼, 불법업체등 이미지가 안좋은게 사실이다.

 이런 이미지를 타파하고 창업컨설팅이라는 분야를 새롭게 정의하고 도전한다고 한다.

 

 기존 부동산과 연계하여 창업 컨설팅이라는 명목하에 매물을 올려 부동산처럼 매물을 거래하면서 컨설팅도 한답시고 수수료를 받는다. 


 하지만 제이에이치는 단독으로 부산,경남컨설팅업체 제이에이치라는 이름하에 고객 의뢰 - > 고객 취향 업종, 브랜드, 상권, 기타등 수집 및 분석,조사 - > 고객에게 정보 제공 및 동의 확인 - > 진행 -> 오픈 -> 사후관리 



 " 장사가 잘되면 남탓, 장사가 안되면 내탓" 이라는 말을 회사 사훈 으로 삼고 있다.


 

 하지만, 본인 스스로가 배우고 정말 열정을 가지고 임하지 않는다면 현재 창업해서 살아 남기 힘들다. 

         

 우리는 도움을 드릴수는 있지만, 행동은 본인 스스로가 판단하고 실행을 해야한다. 라고 말을 아꼇다.


 "제이에이치" 는 현재 고객확보를 위하여 소소한 이벤트들도 진행중이라고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한다.


 자세한 정보는 제이에이치(http://www.제이에이치.com ,https://cafe.naver.com/tkdrkaoanf )에서 확인 할수 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