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현준 연애의 참견 시즌 3 맹활약, 주방1번가와 기프트1번가에 대한 궁금증 커져

 배우 박현준, 각종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훤칠한 키, 매력적인 마스크로 인기

 가족 주방용품 사업 진행 눈길

김제철 기자

작성 2020.05.21 19:55




배우 박현준이 브라운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4 28일 방영한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 3 17회 에피소드에서 지대한 역할을 맡으며 프로그램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바 있다. 해당 회차에서는 훈남훈녀의 연애 스토리 속 한 남자의 갑툭튀사연이 공개되었는데, 배우 박현준은 주인공 연인의 친구 역할로 등장했다. 극의 전개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맡으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려 좋은 평가를 받았다.

 


배우 박현준은 180cm의 훤칠한 키에 61kg이라는 훌륭한 비율을 지닌 신인 배우다. 경기예고를 졸업했으며, 연극 <올모스트 메인>의 피트 역, <맹진사댁 경사>에서는 길모, 미언 역을, <갈매기>에서는 도른 역을 맡으며 배우로서의 경험을 쌓아왔다. 최근 <연애의 참견> 시즌 3에 출연한 그를 주목한 시청자들은 그의 SNS(@phz_9.5)를 둘러보며 훈훈함을 만끽하고 있다.

 

▲ 배우 박현준 


한편, 배우 박현준의 가족은 독특한 행보로 눈길을 끈다. 그의 부모님은 현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품목은 주방용품 사업이다. 그의 부친은 주방코리아라는 이름으로 주방 관련 용품을 제공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방코리아 산하 브랜드로는 주방1번가라는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주방1번가에서는 기본적인 주방기구는 물론, 주방설비와 주방집기, 위생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게다가 생활용품과 청소용품, 식당용 가구까지 폭넓게 다루고 있기에, 소비자들은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주방코리아 관계자는 식당 영업을 앞두고 있다면, 관련 용품을 구하기에는 최적의 공간이 될 것이라는 말을 전했다.

 


또한 주방코리아 관계자는 주방 내에서의 동선 라인을 파악한 제품은 물론, 안전성까지 강조한 제품을 판매한다. 작업의 효율성을 높이면서도 창의적인 제품을 제안하겠다고 밝혔다. 주방1번가의 모든 제품은 생산부터 판매까지 직접 책임지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현재 주방코리아 산하 쇼핑몰 주방1번가의 제품은 주방1번가 메인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제철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