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혼족 컨텐츠로 소자본 창업에 적합한 '튀지1985' 족발 및 보쌈 브랜드

낮에는 홀에서 혼밥으로, 배달로 안정된 매출 가능하고

오후에는 홀에서 주류 판매와 족발 안주를,

상권에 맞춤으로 홀, 배달 균형있게 오픈 시킨 '튀지1985'는 위기에 강한 브랜드로 거듭나!

손진현 기자

작성 2020.06.24 21:49 수정 2020.06.25 07:12


30호점 돌파 예정인 혼밥프랜차이즈 및 족발 창업 브랜드인 '튀지1985'는 이달 들어서도 활발한 가맹 문의 및 상담이 이루어지면서 최근 2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여기에 요즘 뜨는 소자본창업, 요즘 뜨는 창업, 유망 배달창업 아이템으로 계속되는 관심 속에 가맹계약이 임박했거나 계약 후 점포 선정중인 예비 가맹점주들이 다수이며 현 추세대로라면 년말까지 80호점 돌파가 무난할 것으로 브랜드측은 전망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가장 주목받는 유망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중 하나로 꼽힌다. 2차 코로나 사태가 예상되며 생활속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배달 수요가 폭증하는 상황에서 1인 배달 음식에 최적화된 메뉴와 컨텐츠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튀김족발, 1인보쌈 및 1인족발 전문점을 런칭해 크게 히트를 친 이후 혼밥, 혼족 등 차례로 출시한 혼밥 메뉴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특히 가성비가 좋아 한번도 안시킨 고객은 있어도 한번만 시킨 고객은 없을 정도로 재주문율이 좋다.배달 판매 상승에 힘입어 상담이 폭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오픈 후 최고매출 기록을 세운 매장들도 있어 눈길을 끈다.

 

경기 침체 장기화로 인건비 상승 , 작은 평수, 소규모 및 1, 배달전문으로 진행할 수 있는 창업의 수요가 높아지는 실정이다. 초반 투자 대비 수익이 좋은 편이고, 시대 흐름에 따른 단체 보다는 소수의 객수 변화도 한몫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요즘은 혼자 밥을 먹고, 혼술을 하며, 집에서 만들어 먹기보다 외식과 배달로 해결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 업종변경, 배달창업에 적합하고, 국내에서 처음으로 매장에 삶은 족발을 제공해 전매장의 동일한 맛과 간편한 매장 업무에 튀김족발의 주인공으로 혼밥 및 튀김족발 프랜차이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가맹점과 고객까지 만족시킨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이어지면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세텍박람회에서도 독보적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많은 창업 대기자를 확보 해둔 상태이다.

한편, 튀지1985’ 족발체인점은 현재 동탄, 보라매, 서울대입구역점, 성남 신흥점이 최근에 오픈 했고, 이번 박람회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계약자분들까지 진행되면 곧 30호점이 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튀지1985'(www.튀지1985.com)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1522-3296)로 하면 된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손진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