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제 2차 대유행 대비, 비대면 고객관리플랫폼

비대면 고객관리 시스템 '보케어'

남성현 기자

작성 2020.06.26 11:14 수정 2020.06.26 17:03

한동안 잠잠하던 코로나가 다시금 확진자의 수가 계속해서 두자리수에 머물면서 

코로나19가 제 2차 대유행이 올 것을 예상하고 있다.

 

이 때문에 고객과의 친밀감으로 영업을 해오던 보험업계에서도 몇 달째 힘든 성과를 이루고 있는 실태이다

고객과 대면을 하고 상품제안을 해오던 기존방식의 영업은 코로나19 여파로 

사람간의 만남을 꺼리게 되면서 자연스레 힘들어지게 되었다.

 

이러한 코로나19가 잠잠해지지 않고 제 2차 대유행이 온다고하니 

당장에 설계사들은 다른 방식의 영업방법이 절실해진 것이 사실이다.

 

또한 최근 보험사에서도 인터넷마케팅이 화두 됨으로써 사이버마케팅(CM) 사업분야를 넓혀가고 있는 추세인데 

이 두 가지에 해당하는 솔루션을 제시한 것이 바로 ()에프피하우스의 보케어서비스이다.


 

'보케어(BOCARE)' 서비스는 '보험을 케어하다' 라는 의미로 설계사가 고객을 직접 만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해 고객과 고객의 보험상품까지 관리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고객을 관리하는 기능중 하나인 웹매거진은 한달에 두 번씩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어 

설계사가 고객들에게 정기적으로 전달하는 명분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지속적인 관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보케어는 웹매거진 외에도 간단한 스케줄관리부터 전 생보사 보험금청구를 할 수 있으며

변액보험관리, 보험가격비교, 보험영업자료 등 설계사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들만 모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프피하우스 문경준 대표는 보케어는 현 상황에 꼭 필요한 비대면고객관리 서비스로써 

오랜기간 영업경험을 바탕으로 설계사들의 고충을 고려해 개발한 시스템인 만큼 체계적으로 고객관리를 할 수 있어 

설계사들에게 현시점에 꼭 필요한 시스템이다.“ 라고 전했다.

 

현재 회원가입을 하면 7일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이용권이 발급되고 있다.



보케어 홈페이지 https://bocar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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