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을 건강한 찜닭으로 소자본, 배달창업으로 경쟁력있게 만든 브랜드 '만개화닭'

1인창업, 소규모, 소자본, 배달 창업에 적합하고, 계절에 영향 받지 않으며

소자본 창업, 인건비 절감, 안정된 매출의 세 마리 토끼도 잡을 수 있는 브랜드를 눈여겨볼만하다.

경쟁력 갖춘 '만개화닭'은 국내 최고의 찜닭 브랜드가 될 만하다.

손진현 기자

작성 2020.06.27 20:43 수정 2020.06.27 20:43


20년 이상을 치킨 육가공을 생산해온 유일에프앤비 프랜차이즈 찜닭 브랜드 '만개화닭'은 혼자서도 주방 운영이 가능한 '1인주방시스템'을 공장에서 염지 후 소포장 제공으로 시스템을 구축, 소규모창업, 배달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식재료 원팩시스템으로 자체 공장에서 배송되며, 매장에서는 간소화된 상태라 1, 소규모, 배달 등에 경쟁력이 탁월한 컨텐츠로 요리 전문가의 맛을 낼 수 있는 1인 주방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소자본창업, 업종변경창업 , 소규모창업이 대세인 시대흐름과 갈수록 힘들어지는 경제 사정은 인건비 부담을 줄여야 하는 큰 숙제를 안고 있지만 만개화닭은 자체 공장 보유와 메뉴개발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테스팅으로 완성되여 예비창업자들의 편안한 선택을 도와주고 있다.

 

찜닭 전문 프랜차이즈 만개화닭은 소자본 창업, 소규모창업, 배달창업, 업종변경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유일에프앤비20년 이상을 자체 공장에서 치킨 육가공만 생산, 공급해 온 외길 회사의 내공 있는 제조업 본사로 알려져, 사무실만 있는 가맹점 계약에만 치중하는 대다수의 본사와 큰 차별점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사태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 및 비대면 소비 등이 증가함에 따라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 배달창업, 업종변경 창업시장의 수요가 커지며 관련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직접 직영점 2곳 운영을 통해 사업성을 검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 등으로 기존 외식업 전반에 수많은 자영업자가 어려움에 내몰리고 있다라며자체 공장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 경력과 경험 있는 직원,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홍보가 가능한 한마디로 신뢰도를 갖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지 면밀한 검토를 통해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만개화닭은 인테리어는 컨셉만, 주방기물은 셀프구매 등 본사의 폭리를 취하는 모든 부분을 없애고 최소 비용으로 가맹점 오픈이 가능하도록 창업의 문턱을 낮추어 유망 프랜차이즈를 분석 중인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시적으로 가맹비, 교육비 면제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현재 봉천점, 김포점이 영업 중이고 추가로 9곳이 오픈 대기 중이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만개화닭.com/) 나 대표번호(1877-692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손진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