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케이스에 감성을 더하다

에이수스

미들 타워 케이스’ 3종 출시

김태봉 기자

작성 2020.07.03 09:19 수정 2020.07.06 23:15


에이수스가 데스크탑 케이스에 감성을 더해 미들 타워 케이스 3종을 출시했다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게이머 및 하이앤드 유저를 위한 미들 타워 케이스 3종을 발매한다.

‘ASUS ROG STRIX HELIOS WHITE EDITION’‘ASUS TUF Gaming GT501 WHITE EDITION’ 2종은 화이트 에디션으로 ‘ASUS TUF Gaming GT301’는 허니콤 디자인을 내세운 블랙 에디션으로 발매한다.

‘ASUS ROG STRIX HELIOS WHITE EDITION’ROG STRIX만의 독창적인 프리미엄 디자인에 화이트 색감을 더한 순백색의 내부 인테리어와 케이스 전면의 ASUS AURA SYNC의 다채로운 조명으로 미려한 조화를 이룬다. 전면과 후면에 각각 140mm 쿨러 3, 1개 등 총 4개의 쿨러가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최대 420mm의 라디에이터 및 추가 3개의 쿨링팬 장착 지원으로 여유로운 내부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냉각을 위한 게이밍 데스크탑 시스템 구성에 적합하다.

특히 멀티 펑션 커버를 통해 케이블 정리에 용이하며 GPU홀더가 추가로 장착되어 무거운 그래픽카드의 쏠림 및 비틀림 현상을 방지한다. 또한 개폐가 용이한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과 케이스 이동이 가능하도록 상단에 캐리 핸들을 장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조하였으며 외부는 브러시 처리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고안되어 보다 밀도 있는 견고함을 자랑한다.

‘ASUS TUF Gaming GT501 WHITE EDITION’은 순백색의 강도 높은 아연 합금 강판으로 제작된 TUF Gaming 시리즈 프리미엄 미들 타워 케이스이다. 최대 360mm 라디에이터를 지원하며 총 7개의 쿨링팬(전면 3개의 120mm Aura RGB, 후면 140mm 팬 기본 장착)을 장착할 수 있다. 특히 별도의 도구가 필요 없는 스크류 방식의 강화유리 패널과 패브릭 재질의 캐리 핸들 장착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혔으며 TUF Gaming 고유의 밀리터리 디자인과 ASUS AURA SYNC를 통해 개인별로 특화된 PC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ASUS TUF Gaming GT301’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모델로 허니콤 디자인의 전면 패널을 가진 블랙 스타일 미들 타워 케이스이다. 전면에 허니콤 디자인을 통한 차별화 및 강화된 통기성을 제공해 시스템의 안정성을 높였다.

전면을 포함해 상단, 하단에 이르기까지 먼지 유입 방지를 위한 설계가 되어 있으며 헤드셋 거치가 가능한 전용 고리가 포함되어 있어 게이머를 위한 편의성을 높였다. HDD 최대 2, SSD 최대 4개까지 장착 가능한 넉넉한 스토리지 베이와 최대 360mm 라디에이터와 6개의 쿨링팬(전면 3개의 120mm Aura Sync 쿨러, 후면 120mm 쿨러 기본 장착)이 장착 가능한 설계로 게이머에게 최적의 쿨링 환경을 제공한다. TUF Gaming 고유의 강하고 거친 아이덴티티와 AURA SYNC를 통한 다채로운 RGB 컬러 기반의 빌드 구성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ASUS‘ASUS ROG STRIX HELIOS WHITE EDITION’, ‘ASUS TUF Gaming GT501 WHITE EDITION’‘ASUS TUF Gaming GT301’은 국내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과 관련한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게이밍 기어 국내 공식 유통사인 시스기어를 통해 가능하다.

에이수스는 이번 출시하는 미들 타워 케이스 3종은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 기반에 다양한 유저의 끊임 없는 요구에 맞게 여러 옵션 구성으로 되었다며 일반 유저부터 하이엔드 유저까지 폭넓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http://kr.asus.com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