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창업,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춘 '튀지 1985' 의 선택이 성공창업 지름길!!!

공장에서 삶아진 족발을 매일 공급해 1인 창업 및 소규모 형태의 창업도 가능

삶고, 튀겨낸 겉은 바싹 촉은 촉촉한 차별화된 아이템과 맛, 본사 경쟁력을 갖춘

상권에 맞춤으로 홀, 배달 균형있게 오픈 시킨 '튀지1985'는 위기에 강한 브랜드로 거듭나!

손진현 기자

작성 2020.07.03 21:32 수정 2020.07.04 18:53


코로나 19여파로 한국의 2분기 경제 성장률이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으로 악화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블룸버그는 한국의 분기 성장률이 마이너스를 기록해 역성장 할 것이며 금융 위기 이후 10년만이라 하며, IMF는 세계 경제 성장률도 4.9%로 전망하여 침체기에 빠진 상황을 수치로 예상했다.

 

경제 침체기에 터진 코로나 시대를 맞아 경제, 사회 등 전 분야에 걸쳐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프랜차이즈 시장에서는 배달 음식 전문점이 요즘 뜨는 체인점,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빠르게 부상하고 있다. 족발은 오래전부터 외식 창업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메뉴다. 그래서 관련 창업 및 배달, 소자본창업 시장에서도 이렇듯 호불호 없고 성공 가능성이 높은 족발브랜드로 성공을 꿈꾸는 이들이 많다.

 

 이런 사회적인 환경과 창업비적인 부분을 만족시키며 대중성 있는 아이템에 성공 창업 가능한 브랜드인 튀지1985’

소자본 창업, 소규모창업, 배달창업, 업종변경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국내산 생족 만을 사용하는 정직함, 신선한 재료의 사용, 삶은 족발 공급으로 매장에서는 단순하게 튀기기만 하는 신속한 고객응대의 장점이 돋보인다. 그 중에서도 국내산 생족과 신선한 재료를 통해 구현 되는 운영 방향은 맛의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다.

 

 자연스럽게 고객 확보가 수월해지고 매출과 수익으로 직결된다삶은 족발을 튀겨서 제공하는 특별한 맛의 강점이 곧 매출 상승 요인으로 손꼽히는 튀지1985’은 성공 확률을 높이기 쉬운 반면 창업비용 부담도 덜하다.

 맞춤형 창업을 통해 매장 규모에 따라 창업 비용을 다르게 책정한 부분도 눈길을 끈다. 실제 본인이 현재 처한 상황이나 경제적 여건에 의해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창업인들의 선호도가 높다.

 

 문의상담부터 상권조사 및 점포개발, 가맹계약, 인테리어시공, 교육, 오픈 준비, 오픈 후 매장 관리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창업 절차 역시 예비 창업자와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대목이다.

 소자본창업, 소규모, 배달창업, 혼밥, 족발창업에 적합한 튀지1985’는 차별화된 메뉴와 기존 시설 활용, 셀프 인테리어 등 예비창업자들의 초기 투자를 최대한 줄여주는 장점도 있다.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 중에서 '튀지1985'에 관심을 집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본사에서 삶아진 족발 공급으로 매장에서 일반 관리비 및 경비도 줄여주고, 매일 식자재 공급으로 작은 평수도 가능하며, 1인 혼밥 형태로 낮에는 밥, 오후에는 술과 안주로 꾸준한 매출 창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울러 올해 들어서는 배달로 주문하는 고객들이 부쩍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튀지1985’ 족발체인점은 현재 동탄, 보라매, 서울대입구역점, 성남 신흥점, 충북 음성혁신점이 최근에 오픈 했고, 지속적인 창업 문의로 족발브랜드의 리딩 업체가 될 전망이다.

 

자세한 문의는 '튀지1985'(www.튀지1985.com)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1522-3296)로 하면 된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손진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