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창업, 혼밥 배달창업을 동시에 가능한 '맥탐정홉스301' 상담 문의 폭주!!!

주류 매출이 갈수록 힘들어지고, 배달은 늘어 나는데

낮에는 삼겹을, 저녁에는 주류 및 안주를 배달로 진행 하고

홀, 포장, 배달 다되는 브랜드이고 소자본, 소규모, 업종변경에 적합한 아이템

손진현 기자

작성 2020.07.04 00:38 수정 2020.07.04 00:38


코로나 19여파로 한국의 2분기 경제 성장률이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으로 악화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블룸버그는 한국의 분기 성장률이 마이너스를 기록해 역성장 할 것이며 금융 위기 이후 10년만이라 하며, IMF는 세계 경제 성장률도 4.9%로 전망하여 침체기에 빠진 상황을 수치로 예상했다.

 

경제 침체기에 터진 코로나 시대를 맞아 경제, 사회 등 전 분야에 걸쳐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프랜차이즈 시장에서는 소자본창업 , 소규모 창업 전문점이 요즘 뜨는 체인점,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빠르게 부상하고 있다.


혼술을 하며, 집에서 만들어 먹기보다 주류와 안주까지 배달로 해결하는 추세이고, 이런 가운데 국내 올머스트의 맥탐정홉스의 호프 브랜드와 삼겹살 배달 전문 브랜드인 오늘도 돼지의 두 번째 브랜드도 론칭 되어 , 한매장 투브랜드로 가성비 좋은 매장 활용과 안정된 매출이 가능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창업 전문가들은 주간, 야간의 복합 매출과 안정적 운영에 2가지 강점이 존재한다고 말한다. '맥탐정홉스301'는 술과 안주 및 편의성에 있고, ‘오늘도 돼지는 국민 대표 메뉴 삼겹살을 맛있게 구워서 배달로 추가 투자 없이 창업이 가능한 것이 메리트이다. 특히 맥탐정홉스는 시시각각 변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기 위해 인기메뉴로만 구성한 60여 가지의 호텔급 퓨전요리도 여성창업자들을 매료시킨 비결이다. 요리에는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함과 개성이 묻어난다. 칼폭아쿰, 아오-좋아 세트는 스트레스에 적합하고, 무뼈, 대계, 양무뼈 닭 튀김은 전문 치킨 집보다 뛰어나 가족 손님들의 단골 메뉴가 되었으며, 열탄 불고기, 골빔면은 5성급 맛으로 인스타에 나올 정도이다. 가성비와 가심비에 성공한 메뉴들이다. 또한 원팩 시스템이라 초보자도 본사 이틀 교육 이수시 요리 전문가가 될 수 있다 한다.


오늘도 돼지주메뉴는 기본삼겹, 간장삼겹, 마늘삼겹에 삼겹살세트, 도시락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홀, 배달, 포장이 다 잘될 수 있게 요리를 몰라도 되는 원팩시스템이고, 매뉴얼대로만 하면 최상급의 맛이 신속하게 가능하며, ONE STOP 물류공급으로 홀, 배달 전문, 샵인샵 원하는 시스템으로 창업도 가능한데, 원하면 낮에는 오늘도 돼지컨셉의 혼밥 밥집으로 밤에는 맥탐정 홉스로 호프를 팔 수 있는 ONE SHOP TWO BRAND 입점도 추가 비용 없이 가능해 예비창업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최근에 코로나 사태에도 울산삼산점이 오픈했고, 진해자은점이 공사 중이고, 추가로 대기 중인 매장도 많아 업계의 부러움을 받고 있다. 한편 개인 호프집들도 하락한 매출 상승을 위해 낮에 배달 삼겹으로 콜라보 창업을 적극 검토 중인 매장들이 많다고 한다.


해당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www.hops301.com) 대표전화(1522-8521)를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손진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