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원을 위한 가장 쉽고 편리한 온라인 B2B 도매 플랫폼, ‘씨마켓’ 런칭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7.11 00:27 수정 2020.07.11 00:30


안경원을 운영하는 사업자라면 누구나 안경과 선글라스는 물론, 케이스와 각종 공구까지 안경원에서 필요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B2B 도매 플랫폼, ‘씨마켓’이 오픈했다.

씨마켓은 도매몰로써 안경원을 운영하는 사업자에게 든든한 사업 파트너로 여겨질 것으로 예상된다. 안경박람회나 수주회에 가지 않아도 온라인에서 새로운 브랜드, 새로운 제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360도 촬영기법을 통한 제품사진 제공으로 제품 실물을 마감처리부터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업사원과 별도의 거래 과정이 없기 때문에 구매금액을 맞춰야 하던 부담 없이 사업자가 원하는 상품만 골라 담아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제조공장이나 도매상을 비롯한 다양한 안경브랜드들은 별도의 영업사원 없이 씨마켓 입점만으로 전국의 안경원들을 편리하게 만날 수 있어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판로가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씨마켓 관계자는 “영업사원이 미처 방문하지 못하는 1인 매장에게 씨마켓이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인건비 대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온라인 채널을 마음껏 활용해 보길 바란다.”라고 명했다.

씨마켓은 런칭 기념 이벤트로 안경원 베스트 메탈테 5종을 20컬러로 다양하게 구성하여 파격적인 가격에 500세트 한정 판매한다. 또한 온라인에서 소비자 대상으로 인기리에 판매되었던 카카오프렌즈 어린이 선글라스와 어린이안경테도 이벤트 품목에 포함되어 안경원 입장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구색을 갖추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이다. 그 밖에도 투명안경테 기획전, 빅사이즈 기획전, 여름행사를 위한 선글라스 기획전 등이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온라인 안경 B2B도매플랫폼, ‘씨마켓’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씨마켓 홈페이지(www.seemarket.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