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 아이템, 요즘 뜨는 프렌차이즈 '만개화닭 업계의 주목 받는 찜닭 브랜드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인테리어 등 창업 비용이 과다한 프랜차이즈는 부담된다.

1인창업, 배달창업, 업종변경, 소규모창업등에 특화된 브랜드라야 좋다.

'만개화닭'은 창업자와 소비자를 만족 시키는 찜닭 국가대표로 자리메김 중이다.

손진현 기자

작성 2020.07.15 10:12 수정 2020.07.15 20:00

 

코로나19와 당분간 창업 시장은 동행을 해야 하는 상황이다. 국내 창업시장은 새로운 패러다임의 전환이 시작되었다. 이 상황에 잘되는 가게도 있지만, 문 닫는 가게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 상권과 아이템에 따라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폐업점포가 늘어나면서 점포임대가 많아지고 있다. 간판을 바꾸고 업종변경을 서두르는 가게들도 눈에 띈다. 코로나 시대는 자영업 구조조정의 신호탄이라는 견해도 있다.

 

무엇을 해도 힘든 시기에 쉽게 성공 창업에 다가 갈수 있는 프랜차이즈는 찜닭 전문점 '만개화닭'이다. 찜닭 전문 프랜차이즈 만개화닭은 소자본 창업, 소규모창업, 배달창업, 업종변경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인건비를 줄일 수 있고, 최소자본에, 1인 창업이 가능하며, 덤으로 맛까지 감동으로 전달 할 수 있는 만개화닭지금 시기에 적합한 브랜드이다.


치킨 육가공을 20년간 전문 생산해온 유일에프앤비에서 치킨브랜드들을 성공적으로 성장 시키고 풍부한 경험과 자체공장으로 찜닭브랜드 '만개화닭'을 출시 하였다.


'만개화닭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관심을 집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브랜드 관계자는 자체 공장이 있어야 경쟁력도 좋으나 대부분 프랜차이즈 본사들은 위탁 가공을 맡기서 가맹점 공급 단가가 높아지고 경쟁력이 없어져,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빠른 대처가 힘들다면서 경쟁력 있는 본사 선택이 성공 창업의 지름길 이라 한다.

 

원재료인 닭은 동물복지인증을 받은 닭에, 수비드럽 방식으로 천연 숙성 시키며, 오랜 연구와 실험 끝에 완성한 천연재료들을 조합한 후 과일레스팅을 통해 2차 숙성한 풍미가 더해진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한 래스팅 찜닭으로 조리를 하며, 재료는 까다롭게, 요리는 정성스럽게 만들어 한집안 삼대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국가대표 찜닭이라 할 만 하다.

 

고객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찜닭을 시키면 통닭을 덤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 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내에 배달 어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당분간 면제 혜택 정책을 펼치고 있는 곳으로, 가맹주가 직접 인테리어를 시공할 수 있고, 주방 집기도 셀프 구매도 가능하며 업종변경창업의 경우 기존 집기를 활용할 수 있다.

 

김포 양곡점, 봉천점이 영업 중이고 평택 소사벌점, 부천 송내점, 경남 양산점이 오픈 대기 중이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만개화닭.com/) 나 대표번호(1877-692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손진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