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창구 웹매거진을 활용한 고객관리시스템 '보케어'

차별화된 비대면 고객관리시스템 '보케어'

남성현 기자

작성 2020.07.23 15:46 수정 2020.07.23 15:46


코로나 19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시작하면서 보험설계사와 고객의 만남이 쉽지 않은 상태이다



기존 보험설계사 영업방식은 고객을 만나 보험영업 및 관리를 하는데, 생각치 못한 사태가 발생하면서 

고객을 만나지 못하는 상황이 지속 되면서 비대면 마케팅을 찾는 보험설계사들이 많이 생겨 나고 있다.



()에프피하우스의 보케어는 이런 비대면 마케팅에 특화 되어있는 서비스 이다.







'보케어' 보험을 케어하다라는 뜻으로 보험설계사 전용 고객관리시스템(CRM) 이다

고객관리시스템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의 줄인 말로 고객과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모든 영업에서 고객과의 관계는 중요하지만 보험설계사에게는 특히나 고객과의 관계가 중요하다

고객과 관계가 바로 소개 및 계약과 연결되기 때문이다







보케어(BOCARE) 서비스의 주요 내용은 웹매거진을 활용한 보험관리시스템으로 보험설계사가 고객을 만나지 않고도 

지속적인 소통 창구로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보험관리 플랫폼이다.

기존 보험관련 어플리케이션은 고객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야 하지만 보케어 웹매진은 URL 형태로 

보험설계사가 지인 및 관리고객에게 문자나 카카오톡을 활용하여 내용을 쉽게 전달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보험설계사의 개인정보 (소속회사, 자격증 등) 를 탑재할 수 있어, 모바일 개인 홈페이지 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가입자에 한해 7일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보케어 홈페이지 : https://www.bocare.co.kr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남성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