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라인컴퍼니, 기업교육 최초 월정액서비스 이플렉스(e-flex) 출시

-직무교육과 법정의무교육 한번에 해결

-직무교육은 이플렉스로 플렉스하세요~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8.05 14:33 수정 2020.08.05 14:33

기업교육 전문 에듀라인컴퍼니(대표박영준) (http://www.edulinecompany.co.kr/가 기업교육 최초 월정액서비스인 이플렉스'E-Flex'(1644-5092)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플렉스(E-Flex)는 코로나로 인한 팬데믹 상황 속 오프라인 교육이 온라인 교육환경으로 변화되면서 각 기업과 지자체의 수요에 기대하여 만든 상품으로 회사상황에 맞는 맞춤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 능력 향상 효과와 더불어 법정의무교육을 무상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기업의 직무교육뿐아니라 반드시 받아야 할 법정의무교육을 월정액제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는 상품이기에 많은 기업에서 주목하고 있는 상품이다.

관계자는 "500여개의 교육 콘텐츠는 직종별 직무별 실무중심의 강의로 준비돼 있으며, 매달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되고 있다"며, "또 해당 기업을 담당하는 1:1 교육 컨설턴트가 배정돼 임직원들의 교육 현황과 교육 사후 결과까지 취합해 담당자의 관리 부담을 최소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업은 한 번에 큰 비용을 결제할 필요 없이 매월 교육비를 결제하기 때문에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환급과정으로 진행시 수료인원 교육비의 일정부분을 기업에게 돌려주는 페이백 환급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