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살 두 번의 사업 실패 이후, '아지트샵'으로 제2의 인생 시작

cctv관련 일 밖에 모르던 평범한 아빠에서 부업으로 성공

아지트샵 '석챔프'윤서기 대표후배들 교육에 집중하며 함께 동반성장

최희진 기자

작성 2020.08.08 16:46 수정 2020.08.08 17:37

아지트샵 석챔프



경기 불황이 시작되며 기업, 자영업자, 직장인까지 불안감으로 위기에 직면한 상태에서 경제 불황을 몸소 느낀 건 '금 시세'이다. 코로나19가 팬데믹 현상으로 장기화 조짐을 보여 경제가 불확실성해진 상태에서 2020년도에만 무려 30% 이상 증가했다. 또한 투자자들까지 미래에 물가 상승을 우려해 안전자산의 대표인 '금'에 투자하고 있는 것만 봐도 경제 불황알 수 있다.


이런 경제 불황에 자영업자들과 직장인들이 추가 수입을 마련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는 현실 속에서 두드러지게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재택부업. 그중 눈에 띄게 주목을 받는 재택부업으로 아지트샵을 들 수 있는데, 아지트샵은 쇼핑몰 부업으로 독보적인 시스템과 수익률. 안전성을 자랑하며, 초보 회원들이 고수익으로 성공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중 초보에서 고수익자로 성공한 아지트샵 '석 챔프'로 활동하는 윤서기 대표가 주목을 받는 이유는 흔한 성공 스토리가 아니기 때문이다.

15년 전 사고로 배우자를 잃고 아들을 혼자 키우던 윤서기 대표는 두 번의 사업 실패로 인생의 위기를 맞아 좌절해야 했던 시절이 있었다.


통장 압류에 생활고에 시달리며 고통을 겪어야 했지만 혼자 키우고 있는 아들을 생각해 마냥 손 놓고 있을 수많은 없는 일. 무슨일이든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재택부업을 알아보던 중 아지트샵을 알게 되었지만 처음 해보는 일이라 두려웠고, 재택부업은 해본 적도 없으며 여자들만 하는 줄 알았던 쇼핑몰 부업을 남자가 해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수없이 고민을 해야 했다.


한 달을 고민한 끝에 '내 자식에게는 가난을 물려주지 말자'라고 늘 생각해 온 자신을 떠올리며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아지트샵을 시작한 지 1년. 지금은 고민한 한 달의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성공해, 하루하루를 믿기 힘든 수익을 벌고 있다. 젊었을 때부터 cctv 관련 회사에서 일을 했고, cctv 관련 사업을 시작해 20년 넘게 cctv에 관련된 일 외에 다른 건 전혀 모르고 살았던 자신이 두번의 사업 실패로 시작한 부업이 이렇게 대박이 날지 상상도 하지 못했다고 한다.


아지트샵 '석 챔프' 윤서기 대표는 아지트샵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접해 보니 예전 자신과 비슷한 안 좋은 상황에 있는 사람들이 많다는 걸 깨닫고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로 후배들을 집중교육하는데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재택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스마트폰이나 노트북만 있으면 어디서든 자유롭게 일을 할 수 있다는 것과, 재택근무가 가능해 출, 퇴근 역시 필요 없고, 시간적으로 자유롭게 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인데, 특히 아지트샵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유는 재택부업을 해본 적이 없는 사람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초보들도 단 기간에 많은 수익을 내고 있다는 점 때문이다.


아지트샵 '석 챔프' 윤서기 대표는 아지트샵 최고 장점으로 소자본으로 10분 만에 개인 쇼핑몰이 완성되며, 원클릭 상품 등록 서비스 특허를 받아 누구나 쉽게 쇼핑몰 CEO가 될 수 있다는 점과  높은 수익금 제공과 모든 수익금은 당일 오후 7시 입금된다는 점을 들었다.


한편 윤서기 대표는 어려운 상황에 직면한 많은 사람에게 아지트샵을 통해 본인과 같은 성공의 기쁨을 느끼게 해주고 싶다고 전했다.

아지트샵 석 챔프를 검색하면 '석 챔프'에 관한 더 많은 내용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http://www.shop.agit.kr/q.php?id=big8988


[연락처]

-카톡 아이디: yoonsuk1577

-전화번호: 010 99681231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희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