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진웨딩샵’, 제주 최초 예약제 웨딩박람회 개최

스드메, 무료 피팅 등 풍성한 혜택 마련

1:1 상담은 물론 ‘이예진웨딩샵’만의 특별 프로모션 제공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8.10 09:15 수정 2020.08.10 09:15

 ‘이예진웨딩샵’은 오는 8월 29일부터 30일까지 2일간 제주 최초 예약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양일간 1부, 2부 나눠 총 4회 진행될 예정이며 선착순 5팀을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웨딩 페어는 코로나로 인해 결혼 준비가 어려운 신혼부부를 위해 ‘이에진웨딩샵’이 특별히 준비한 행사이다. 예약제로 진행되는 만큼 한 커플씩 초청할 계획이며 평소 결혼 준비 준비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최신 트렌드를 물어볼 수 있는 1:1 상담도 준비돼 있다. 


또한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마련했다. 쉽게 체험할 수 없는 맞춤 슈트 및 한복 피팅,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을 무료로 진행할 계획이며 웨딩에 관한 풍성한 정보 제공, ‘이예진웨딩샵’만의 특별 프로모션 등을 선보여 신혼부부들에게 알찬 혜택이 될 것이라 예상한다. 


신청은 ‘이예진웨딩샵’ 블로그에 기재된 사전예약URL을 접속해 사전예약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선정된 커플에게는 기재한 주소로 초대장이 발송될 예정이다.


 웨딩샵 관계자는 ”이예진 웨딩샵은 스드메를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는 All in one 매장으로 오랫동안 제주 신혼부부들의 행복을 빌어주고 있다”며 “코로나로 힘들어 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프로모션과 웨딩 페어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전예약URL : http://naver.me/x01uGOUJ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