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변경 요즘 인기 브랜드 ‘튀지1985’ 소자본, 소규모, 1인창업으로 핫한 아이템!!!

“겉바속촉” 겉은 부드럽고 속은 촉촉한 상태로 중독성 있는 맛, 본사에서 삶아서 공급까지!

1인창업, 소자본창업, 업종변경, 소규모창업등에 특화된 ,홀, 포장, 배달 다 잘되는 브랜드이다

혼밥, 치킨, 족발, 보쌈 모두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구성된 '튀지1985' 업종 변경으로 핫한 브랜드이다.

손진현 기자

작성 2020.08.14 06:56 수정 2020.09.09 07:45


프랜차이즈창업 전문가들은 코로나19 수도권 재확산 분위기로 외출도 자제하는 분위기에서 배달 및 테이크 아웃 시장의 성장세와 동반 성공을 보여주는 튀지1985’를 요즘 뜨는 체인점으로 추천하고 있다. 대부분 업종을 소자본으로 전환하면서 전보다는 나은 수익 창출을 위해 튀지1985’로 업종전환창업을 하는 사례도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경기 악화와 코로나19 영향으로 폐업률이 최악의 사태를 보이고 있다. 증가 원인에 대해서는 사업 아이템의 경쟁력 부재로 외부보다 내부의 문제점이라고 지적하고 있다. 이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매출 상승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은 브랜드의 경쟁력이 높은 것으로 타 아이템과의 차별성이 두드러지기 때문이다. 더 더욱 어려운 창업 환경에서는 시대적으로 맞는 즉 소자본창업으로 , 포장, 배달이 다 잘되는 소규모창업, 부부창업등으로 인건비 부담이 없는 아이템이 적합하다.

 

그런 이유로 여기에 딱맞는 브랜드 ,본사에서 삶은 족발 제공으로 인건비, 광열비 등의 비용 절약과 주방 최소화로 성공 가능한 브랜드 튀지1985’를 주목 할 필요가 있다. 창업비 및 관리적인 부분을 만족시키며 대중성 있는 아이템에 완제품으로 조리 후 메뉴를 공급하는 브랜드인 튀지1985’는 가성비와 인건비 절감 등을 앞세운 혼밥, 족발 전문점이다.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간단히 조리 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다.

 

낮에는 1인 혼밥을 배달로, 저녁에는 1인 또는 단체 술안주로 홀 또는 배달이 가능하며 특히 매장에서 삶지 않고 , 본사에서 삶아서 공급해주는 시스템으로 인건비도 절약이 가능한 튀지1985’ 는 코로나 시대에 업종변경으로 성공 가능한 아이템이다.

족발은 오래전부터 외식 창업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메뉴다. 낮에는 밥과 함께, 야간에는 야식 및 가족 배달 음식으로 다 가능하고, 보쌈도 있어 다양한 선택으로 안정적인 매출이 올릴 수 있다.

 

신선한 재료의 사용으로 맛의 만족도, 삶은 족발 공급으로 매장에서는 단순하게 4분만 튀기기만 하는 신속한 고객응대의 장점이 돋보인다. 코로나 영향으로 배달의 상승세가 가속화가 되고 있는데 소규모 평수에 배달되는 아이템은 요식업 사업에 성공 공식이 되었다. 족발, 보쌈과 밥, 찬의 결합은 그 자체만으로도 경쟁력 있는 컨텐츠이며 홀, 포장, 배달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구성이 돋보인다.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 중에서 '튀지1985'에 관심을 집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본사에서 삶아진 족발 공급에, 매일 식자재 공급으로 작은 평수도 가능하며, 1인 혼밥 형태로 낮에는 밥, 오후에는 술과 안주로 꾸준한 매출 창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울러 올해 들어서는 배달로 주문하는 고객들이 부쩍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튀지1985’ 족발체인점은 현재 동탄, 보라매, 서울대입구역점, 성남 신흥점, 충북 음성혁신점, 신대방점이 최근에 오픈 했고, 양산 증산점, 평택 청북점, 하남미사점, 영종도점, 충남 보령점도 오픈 대기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튀지1985'(www.튀지1985.com)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1522-3296)로 하면 된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손진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