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코리아, ‘일마레’ 론칭..강화, 송림 이어 소래에 3호점 오픈

배다영 기자

작성 2020.08.27 15:33 수정 2020.09.16 12:09

▲ 강화 본점(왼쪽 위), 송림 2호점(오른쪽), 소래 3호점(왼쪽 아래)



㈜모빌리티코리아가 베이커리 카페 '일마레'를 선보이며 커피전문점으로 발돋움한다. 일마레는 1호점 강화, 2호점 송림, 최근에는 인천 남동구 소래포구에 3호점을 오픈 하였다고 밝혔다.

일마레는 고품격 카페 공간을 표방하고 있다. 강화점은 동막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황토로 이루어진 건축물로 2층까지 큰 면적의 규모를 갖춘 매장, 송림점은 세련됨과 은은한 조명을 사용, 소래점은 창고형카페로 매장마다 남녀노소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컨셉의 카페로 꾸며 차별화에 나섰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바다라떼' '노을라떼'로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는 입맛 공략에 초점을 맞췄다. 바다라떼는 블루큐라소 시럽을 사용해 청량한 바다를 그대로 담은 듯 한 메뉴다. 노을라떼는 스트로베리 시럽으로 해질녘 노을처럼 달달하고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일마레만의 시그니처 음료이다.

 

일마레 소래점은 이번 오픈 기념으로 8/4~23일까지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다라떼, 노을라떼 주문 시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했다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도 함께 볼 수 있다많은 고객분들이 찾아주시는 덕분에 메뉴 배달 서비스도 제공 할 예정이다.


이번 일마레 론칭은 ㈜모빌리티코리아가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 이를 바탕으로 최고의 맛과 품질, 서비스를 정성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배다영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