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문화진흥원, (주)메디바이저 협력사 지정 및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디지털 세미나 비롯한 SNS 문화 산업 및 뉴미디어 사업 활성화

SNS문화 발전 및 SNS 브랜드 마케팅을 통한 사회 공익 실현 목표

김진석 기자

작성 2020.09.02 19:17 수정 2020.09.02 21:21


의료 마케팅 전문 기업 주식회사 메디바이저는 지난 2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사단법인 SNS문화진흥원과 SNS 브랜드 마케팅 업무 제휴와 연구를 위한 업무협약 및 협력사 체결을 했다고 9월 2일 밝혔다. 

이날 주식회사 메디바이저 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MoU) 체결식에는 사단법인 SNS문화진흥원 이창민 이사장과 주식회사 메디바이저 소지은 대표이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SNS 문화 발전과 협력 방안을 마련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주식회사 메디바이저와 사단법인 SNS문화진흥원은 앞으로 디지털 세미나를 비롯해 SNS 문화 산업 및 뉴미디어 사업 활성화를 위한 콘텐츠 제작 및 영상 기술 활용은 물론, 공익을 기반한 SNS 마케팅 문화 확립과 발전을 위하여 관련 종사자, 기업, 기관, 단체들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체계 및 협업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연구 및 마케팅 지원을 통해 사회 전반의 공익실현을 노력할 것이며, SNS문화에 대한 교육프로그램 운영, 콘텐츠 개발 등을 앞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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