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머니멘탈 케어 금융심리상담플랫폼 '허그머니' 어플 런칭, (주)디에스지컨설팅그룹

(주)디에스지컨설팅그룹과 '행복한부자' 연구팀 공동개발로 완성

금융심리를 해소할 수 있는 검사와 전문 상담사를 매칭

2만여명의 누적 사용자의 데이터 확보

김진석 기자

작성 2020.09.02 19:45 수정 2020.09.02 21:20

전국민 머니멘탈케어 라는 슬로건으로 

금융심리상담플 랫폼 '허그머니' 어플 런칭하였다.

 

()디에스지컨설팅그룹(대표 김형석)은 금융심리상담 플랫폼  ‘허그머니 (HUGMONEY)’를 출시했다. 개인이 가진 돈에 대한 심리와 문제점을 검사하고 이를 바탕으로 검사결과를 제공하고 상담사를  매칭하는 맞춤형 플랫폼이다.

 

기존 심리 분석 어플과의 차별성은 '금융심리'라는 카테고리에 집중하여

누구나 겪는  ' 문제' 심도있게 구현해냈다는 점이다.

 

업계 최고의 금융심리 전문가들과 함께 개발된 허그머니는  

수천건의  금융심리를 분석하는 시각적 프레임워크를 제공해 다양한 레벨에서의 인사이트를 도출해낼 수 있다. 

개인의 성장 기회와 부의 규모에 대한 통찰력부터 다양한 측면에서의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허그머니' 플랫폼은 독점적 데이터 시스템에 이미 2만8000개 이상의 임상결과 값이 분류돼 있으며, 전문상담사들은  사전에 정립된 상담 프로세스로 이용자 확보, 수익화, 마케팅 외 다양한 활동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개발자 정우식 박사는 “허그머니는 심리어플시장의 독보적인 정밀성을 통해 금융심리를 해결과 돈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심리상담 업계를 인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동개발과과 사업화를 총괄한 ()디에스지컨설팅그룹의 김형석 대표는 “허그머니는  개인의 금융심리 아니라 서로 다른 가족과의 비교를 있다. 또한 법인용은 직원들과 거래처등 돈과 관련된 심리적  특징들에 대해 상세히 분석할 수 있도록 도와 문제를 파악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안정적인 가계운영과 사업파트너의 사전 검증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구글스토어에서 '허그머니'를 검색하면 바로 실행해볼 수 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진석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