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액티브에이디,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공카’ 브랜드 광고 프로모션 진행

황승민 기자

작성 2020.09.08 13:11 수정 2020.09.09 16:49

()액티브에이디에서 서비스하는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공카가 카셰어링 서비스 정식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카 광고주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공카는 광고주에게 교통 광고를 제공하고, 광고수익으로 제작된 광고 차량을 서비스 이용자에게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일 단위 무상 렌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카 광고는 기업을 대상으로 차량 외부랩핑을 통한 광고로 공카 서비스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며, 이번 모집 행사는 오픈 프로모션 행사로 40% 할인된 광고비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버스,택시광고와 달리 브랜드의 순색을 랩핑해 광고 면적을 넓혀 브랜드 각인을 높였다. 광고 차량은 카셰어링 이용자들이 무료로 이용하며 브랜드 광고차량은 도심 속을 누비며 높은 광고효과를 내고, 더불어 부가 수익을 통해 낮은 광고 비용으로 교통광고를 가능하게 만들었다.


()액티브에이디 황기연 대표는 공카의 정시 출시 이후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액티브에이디의 전문 마케팅 솔루션과 플랫폼 워킹 테스트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주와 이용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카는 베타 서비스 앱 출시 6개월만에 앱 다운로드 수 1만 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황승민기자 뉴스보기